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장미의뜰   |   2014-03-14 0 109 목록
옹홍홍~~초콜릿 받았다용~~~~~~~~~~~~~~~~~

  

 

 

랑이 오늘 롯데로 나올래? 문자 왔더라구요~~

머 사줄라꼬~걍 집에 와~~~~~쟈기 좋아하는 집밥 해주께~~~~~~ㅋㅋㅋ

 

그리고 밥상에서 50도가 넘는 고량주 쨘~

윽~근데 두모금 먹고 전 못먹겠더라구요~

진짜 속에서 불이 났음~ㅋㅋ

 

랑이가 사온 쪼꼬 인증~~ㅋㅋㅋ

절 마니러브러브 하나봐용~~~~~~~ㅍㅎㅎㅎㅎㅎㅎㅎㅎ

 

원패님들~~~~~~~~~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용~~~~~~~~~~~~~~~~~~~♡

 

 

우와~~^^ 저희 신랑은 아직 퇴근도 못하고 있는데..ㅎㅎㅎ 부러워지는걸요?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오늘 늦는다 하더니 일찍 왓오용~~~ㅋㅋ
아잉 좋아~

우와~~ 멋져요... 초콜릿 무슨맛이죠??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가 무슨 맛인지도 까먹은 금빛 마미!!!!!!!!!!ㅋㅋㅋ

염장인증 인증 ㅠ_ㅠ

프로필이미지

화이트데이~~그거 먹는거더라구요~~~ㅋㅋㅋ

음~~~~~~
정갈하고 깔끔한 밥상이 어느 한정식집인가 했는데~~~
장미의뜰님의 솜씨와
남편님의 사랑의 선물까지,,,,,,, 완전 부럽워요...^^~

프로필이미지

급하게 사온거 티나요~~~ㅋㅋㅋ

으아아아아아아 달달해요!

아니 근데 연근이 어찌 저리 색이 곱데유???????

프로필이미지

노란색은 치자에 물들인거고~~~
분홍색은 제주도에서 나는~~~그거 머지? 이름이 므드라~
무처럼 생긴거~ㅋㅋ
천연음식재료로 물들인거라웅~~~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