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하늘이햐   |   2013-12-20 0 128 목록
주말이 두근두근♥

 

 

 

어허허허허

안녕하세요 댓글은 여럿 남겨봤지만 처음 톡에 글을 올려보는 하늘이햐예요:)

 

 

 

다시 주말이되면 추워진다고 하던데,

오른편에 보이는 원투고 여행신 25위님들과 안보이시는 회원님들까지 모두 감기조심 빙판조심하셔요!

 

 

후기만 올리고 댓글만 달다가 자축 하려구 첫글을 남겨보아요 ! 

응? ㅋㅋㅋㅋㅋㅋ

 

 

 

저 22일 동짓날이 생일이예요

 

빰빠밤빠밤! 콩그레이츄레이션 ♬

 

 

 

내일은 연말 회식인지라 오늘 가족들과 미리 생파를 했는데

 초가 너무 많아져 당황스럽고 낯설었다지요 흑흑 ㅠㅠ

나이먹어가고 30이 코앞에.............다가왔지만 생일은 언제나 좋은것 같아요

많은분들에게 미리미리 축하를 받았지만 원투고 회원님들께도 받고 싶은 욕심쟁이 후후후훗

 

 

주말엔  보딩하는겸 생일여행으로 휘팍 가용!

저와 5년째 만나고 있는 짝꿍과도 로맨틱하진 않지만, 오붓하게 맛있는거 해먹고 생일파티를 할 생각에 두근두근해요

사람들이 엄청 많겠지만 신나게 슝슝 몸풀고 올게용

 

 

 

 

 

 

 

 

 

어머!미리 생축드리옹~~~~~~~~~~~~~~~♥
자주 글 남겨주세용~~~~~~~~~~~~~~~
휘팍 잘 다녀오시고 재밌는 후기도 보여주세요^^

프로필이미지

+ _ +네네네네!
따끈한 휘팍의 후기를 보여드릴게용!

미리 생일 축하드려요 :-)
생일날 즐겁게 보내고 맛있는거 먹으면 그게 최고죠!!
재미난 주말 겸 생일 보내세요 ^_^

프로필이미지

메밀꽃님 감사해용! + _+
맛난것도 먹고! 진나게 씽씽 타고 안다치고 왔어용!

와와!!! 생일 축하드려용 >.<
생일여행으로 보드타러가신다니!! 부럽네요 ㅎㅎㅎ
재밌게 잘다녀오세용:-)

프로필이미지

히히 원래 토요일 하루만 타고 오는거였는데
오늘길에 다른곳을 또 들려,,,,,,,,,,무슨 스키장 투어마냥 오늘도 타고 왔어요!
히히히 감사합니당!

추카추카 ~~~생일은 정말 엄니께 감사를 드려야 하는 날이죠? ㅋㅋㅋ 즐주 보내셈~~

프로필이미지

네네:)
대청수님의 댓글에 엄마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문자드렸어요!

오오오~~~~~~ 생일 ㅊㅊㅊㅊㅊㅊㅊㅊ 진심 ㅊㅊㅊㅊㅊㅊㅊㅊㅊ 축하드려요
인생은 서른부터 더 즐거워집니다. 근데 눈물이 나요...ㅜㅜ
나이보단 어떻게 사느냐가 인생만족도를 좌우합니다. 근데 눈물이 또 나요...ㅜㅜ

프로필이미지

그....그러니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련미가 생기고 경력이 쌓이고.....근데 눈물나고 ㅠㅠㅠㅠㅠ

우왕! 곧 생일이군요 ~ 미리 축하드려요 :)
생일날 재미있게 놀고 오세요!! 부럽네요 ~ 휘팍

프로필이미지

히히 감사합니당:)
덕분에 신나게 놀다왔어용!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