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vivid dream   |   2014-03-21 0 112 목록
먹튀 아니구요~~~~~

 이제야 일어나 점심인사드려요....^^;;;;;;~

대청수님의 예지력덕분에~~~ 평생 처음으로 제비뽑기에 당첨의 행운을 누렸던 주총의 날을 보내느라~

길거리에서 1박을 하고,

봄비 덕분인지~ 꽃샘추위에

와들와들 떨면서 새벽 2시 가까이에 집에 들어오면서~

주총에서 어찌나 웃고 떠들었는지~~~~ 목은 잠기고,,,,

.

.

.

남푠 출근 시키고~

딸래미 학교 보내고~

바로 잠들어서는 이제야 일어나 인사드려요....^^;;;;;;~

지난 3기때는 조용히 옆사람만 살짝이 이야기하는 주총의 시간이었는데

어제는

정말, 어색한~ 처음 보는 사람들의 주총 자리가 아니라

늘 함께하는 동료들의 회식분위기였답니다.

눈치보는 동료~ 사상사가 아닌~

늘 함께 하며 동지애가 느껴지는 동료들의 모임의 자리인듯

즐겁고, 재미나고,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1등의 당첨~

남푠에게 통크게 다 줬어요...^^~

그럼,

다음에 여행 또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보내주겠죠?....^^;;;;~

대청수님~

1등 당첨되면 바빠져서~~ 원투고에  참여도 안하고,,,, 여행신도 못된다고 하셨는데~

저,

끝까지 대청수님 바짓가랑이라도 잡고 있을꺼예요....^^~

ㅎㅎㅎㅎ~

여행을 하는한~ 여행신은 늘~ 함께 할꺼랍니다....


넘 주책없는 물귀신작전인가?


오옷 이번 1등이 비비드 드림님! 축하축하욥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대청수님의 예언으로,,,,ㅎㅎㅎ~

우와 어제 정말 축하드립니다 ^^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프로필이미지

꿈지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늘~ 블로그로만 만나뵈다 직접 만나니 더 반가웠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근데 정말 다 드렸어요? ㅎㅎ
목이 잠긴게 저뿐만은 아니었군요~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원투고 스티커~~~ 딱 붙어 있는 봉투 그대로 줬죠...^^;;;;
설마,
다음에 여행갈때 입닦지는 안헸죠...ㅎㅎㅎㅎㅎ~
넘 웃고 떠들었는지~~~~~ 집에 오는길에 목이 잠겼더라구요...^^;;;;~

다시한번 축축축!!!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산미구엘이 기다리고 있겠죠...ㅎㅎㅎㅎ~

아..새벽 2시의 귀가라니..많이 피곤하셨겠어요 ^^
그래도.. 두둑한 봉투 덕분에 기분좋은 귀가길이셨겠죠? 이힛 ㅋㅋ
남편분에게 통 쓰게 쏘신거 멋지당~~~

프로필이미지

강남에서 오는 차편이 한정이 되어 있어서~~~~
쫌,,, 오래걸렸네요...^^;;;;;~
이왕 기분좋게 주는것~ 통크게 줘야죠...^^~

지켜보겠습니다.......3번째 먹튀님이 탄생하시는지....아닌지....완전 누님~~~~~

프로필이미지

완전 누님~~
완전 누님~~~
우짤꺼야....ㅠ~

오~! 통째로 드리셨단말이예요? 대바악~!!!!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
반띵보다는 통크게 줘야 준 효과가 나죠...^^;;;;~

다시한번 축하드려요~!!!ㅎㅎ
대청수님의 예언이 다음달에도 적중할지! 두두둥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젠, 대청수님께서 뽑기 전에 예언부터 할것 같은데요...^^;;;;~

아...먹튀하기전에 일찌감치 안먹구 손놓아야겠는걸료...

비비드님 축하드려요~~~~~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1등당첨!! 완전 축하드려요~~~ 대박대박ㅎㅎ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다음에 수척걸님도 행운이~~~ 함께 하시길,,,,

축하드려요 >.<
다음 주총에도 또 만날 수 있기를..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열심히,,,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 주총에도 즐거운 만남을 해야죠...^^~

1등이 되게 다양하게 되고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축하드립당*_*

프로필이미지

그래서,,, 더 긴장이 되면서 즐거운 주총이 되어 가는것 같아요...^^~
윰쓰님~ 감사합니다...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