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윰쓰   |   2014-04-12 0 74 목록
오늘은 동에번쩍 서에번쩍

 

 

서울이 살곳 못된다더니 오늘 정말 확실히 느꼈어요 ㄷㄷㄷㄷ

 

6년전 서울에 첨와서 자취할때 아빠 지인의 지인덕분에 집을 싸게 얻어서 걱정없이 6년동안 살았었는데;ㅁ; 

 

오늘 이곳저곳 집보러 다니다보니 진짜...아놔 ㅠㅠㅠ

 

대전이 짱이라며 ㅠ_ㅠ♡

 

방 남는 분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ㅠㅠㅠㅠ

어떤 집을 원하시나요? 좋은곳? 아니면 편안하게 쉴수 있는곳???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대청수님 집좀 몇개 있으신건가요? ㅋㅋㅋㅋㅋㅋ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늑한곳이욥 ㅋㅋㅋㅋ

저도 방 2개 필요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언니는 이미 거주하시면서 방 2개 추가신가요? 저도 2개 추가요 ㅋㅋㅋㅋㅋ

신혼집인가여!!!!!!!!!!!!!111

프로필이미지

이언니 눈치 짱빨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다님 말씀처럼 신혼집?!!!!!! 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ㄱ.....그렇네요잉? ㅋㅋㅋㅋㅋ

글게요.... 어떤 방을 원하시는지.....ㅋㅋㅋㅋ~~~~^^;;;;;;;;~
지방의 시세로 생각하면 서울은 쩝.....

프로필이미지

지방도 많이 비싸졌지만....그래도 서울은 진짜 너무 한것 같아요 ㅠㅠㅠ 경기도로 슬금슬금 내려가야할것 같아요;ㅁ;

서울의 수많은 불빛 중에 내 불빛을 갖기는 힘들다는거..ㅡㅡ

프로필이미지

가슴에 칼처럼 박히는......현실의 소리 ㅠ_ㅠ

서울에선 진짜 신혼집 구하려면 ....흑!
그래서 짝꿍도 부산에서 살생각 없냐며.....

프로필이미지

제 남친도 그소리 했었지용.....근데 부산도 많이 비싸져서;ㅁ;
서울에선 안되겠고 경기도로 가야겠어요...하늘이햐동네가야하낙 ㅋㅋㅋ

흐규흐규ㅠㅠ
저도 방 옮기고싶은데....흐규흐규

진짜 신혼집?
아웅~~고민되시겠당~~~~~~~~~~~~~~~~~~~~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