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윰쓰   |   2014-04-13 0 80 목록
조용한 일요일

 

 

일요일은 멍하니 티비보며 조용히 있는게 최고인데-

 

컴퓨터앞에서 계속 있다보니 뭔가 쉰 기분도 안드는 ㅠ_ㅠ

 

내일부턴 다시 활기찬 월요일이 될것 같아요오.

 

스쿠버다이빙 갑자기 엄청 땡겨서 고민많이 했는데 물 공포를 좀더 많이 극복한 후 도전해야할것 같아요잉 ㅋㅋㅋㅋ

 

도저히 물 속에 머리까지 다 넣는건 상상할 수가 없네요 현재는............ㅋㅋㅋㅋㅋㅋ 

 

 

다들 월요일 시작 힘내십시요>.<

 

 

오늘도 대청소를 했더니 하루가 그냥 후딱 가버렸네요....;ㅅ;ㅋㅋㅋㅋㅋㅋㅋ
왜 벌써 월욜인가용! 하루만 더 쉬고싶네요 ㅜㅜ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뚜딩뚜딩.....숙취엔 대청소??!! 우리집 초대한번 해야겠답.........
감금시켜놓고 청소부탁 ㅎㅎㅎㅎㅎㅎ

물공포는..... 좀처럼... ㅠ_ㅠ

프로필이미지

언니도 물공포 있으세요???
물공포증 생각보다 많으니 왠지 반가운데요!!

저두요!
도전해 보려고 많은 생각을 했는데,....
아 안되겠더라구요
조금더 용기를 같고 나중에 도전해야겠어요 !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우리 아홉수. 힘을 내서 물공포를 이겨내봅시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머리를 넣을 자신은 암만생각해도 없..............ㅠㅠㅠㅠㅠ

아아 내일 일가기 싫어서 이불속에 들어가질 않고 있어요..ㅎㅎ
이번주도 힘힘 !

프로필이미지

일요일날 괜히 침대에 늦게 누우면 월요일이 늦게 올것 같은 기분이라니까요......
정말 말도 안되는 ㅠㅠㅠㅠ 그래서 일욜은 늘 늦게 자는것 같아요 ㅠㅠㅠㅠ

잠자다가 주말이 끝나버렸습니다. ㅠ.ㅠ

프로필이미지

오빤 술을 너무 드셔서 주말엔 푹 자셔야할듯해요 ㅋㅋㅋㅋㅋ

휴일은 정말~~~~~~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ㅠ~

프로필이미지

누가 그랬던가요.
워어어어어어어어어얼ㄹㄹㄹㄹㄹ 화아아아아아아수우우우우모오오옥그음 튈!!!ㅠㅠ

저도 물이 무섭지만 스쿠버다이빙은 재미잇었다용~~~~~~~~~~~~~~~~~~

프로필이미지

헉 그러면 장미의뜰님은 물을 덜 무서워하시는거 아닐까요??
전 허리이상은 못들어가요 원래...튜브껴야하고..구명조끼도 무서운 ㅋㅋㅋㅋㅋㅋ

개콘이하면 신나지만 개콘이 끝나면 우울해요...일요일의 마지막이라서...ㅋ

프로필이미지

마자여 ㅠㅠㅠㅠㅠㅠㅠ 개콘 끝나면 정말............모든게 와르르 끝나는 느낌 ㅠㅠㅠㅠㅠ 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력넘치는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엥??? 달광님 주어와 목적어를 좀 써주세요!!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