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대청수   |   2014-04-19 0 92 목록
역시!!!! 일의 능률은 토요일이 짱!!!

 일의 능률은 쉬는 날이 짱인거 같아요.


 평일에 전화오고 찾고, 뭐하고, 정신없을때 일하는거 보다, 쉬는날 나와서 근무하면 속도가 정말 3배는 빠른거 같아요.


 원래 일 못하는 사람들은 변명이 많지요. ㅋㅋㅋ


 가끔 토요일이나, 일요일날 근무하면, 평소 2일치 이상은 하더라구요.


 특히 새로운 아이디어도 마구 마구 샘솟아요.


 하지만, 쉬지 않으면 날짜 개념과 요일 개념을 잊어버린다는 단점도 있죠.


 여러분은 쉬는날 푹 쉬는게 좋죠?????


 가끔 밀린 업무를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조용하고, 편한 복장에.....편한 자세로.....ㅋㅋ


 이번 주말은 좀 많이 다운된거 같아요.


 여러분도 숙연한 가운데 기분이 좋지는 않겠지만.....활기를 찾아보세요.


 화이팅!!!!!!!!!!!!!!!!!!!!!!!!



 

화이팅!!!!! 지금 일하는중이예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허거걱~~~ 토요일 저녁이 다 되어가는데...우울하신데요. ㅋㅋㅋ 지금까지 일하시고, 놀러 가세요. ㅋㅋ 일하시지 말고....ㅋㅋㅋ

월요일날 피곤함을 줄일려면 일요일날 출근을하라는 기사가 떠올르네요..
사무실이 가까울때는 일요일날 종종 출근했는데 획실히 혼자 있으니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프로필이미지

일리 있는 이야기인데요.... 월요일 피곤함.....음~~~좋은 이야기 맞아요. 월요일의 피곤함을 일요일 출근으로....ㅋㅋㅋ 맞아요.

저도 예전에 주말에 사무실 나가면서 투덜거렸지만 정말 대청수님 말대로 작업속도는 ...ㅋㅋㅋ
참..희한하죠잉? ㅋㅋ

프로필이미지

역시 저만 그런건 아니었네요. 휴일이 업무 속도와 능률이 좋은건 맞아요. ㅋㅋ

휴일은 일의 능률이 아니라~~~~
주부로썬,,, 가장 바쁘고,, 아무 일을 할 수 없는 날이 금요일 밤부터인것 같아요.....ㅠ~

프로필이미지

완전 누님은 주말이 힘들겠네요. 아이들에.....남편에....음~~~~ 평일이 좀 괜찮을듯....ㅋㅋ

주말에 일하는거 바람직하지 않아요~

프로필이미지

주말에 일하는거 나쁘지 않아요. 편하고 생각보다 느낌 좋고, 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