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최다   |   2014-05-06 0 124 목록
최다입니다!

 ㅋㅋㅋ 하와이 다녀왔습니다.

10일간 진짜 천국에 있다 왔네요.............

 

가기 전에 살짝 맘고생이 있었던지라 아오 가지말까! 막 이런 고민을 했는데

안 갔으면 큰일날뻔.. 하와이 진짜 최고최고 짱짱!!!

 

쇼핑에 별 관심없고 취미없는 저 조차도 뭔가를 사게 만드는 곳이었고;;

그렇게 갖고싶어하던 스케이트보드랑 고프로 도 구입!!!

 

흐흐.. 마우이에서 4일이나 있었는데 대자연이 대단했어요.

스노쿨링 하다가 바다거북이 등짝도 발로 퍽퍽 차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무서워서 도망치다가 발로참..

거북이가 쉬크하게 제 발에 얻어맞아도 갈길 가더라구요.

 

요즘 하와이는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기도 하는데 가족여행도 참 많은 듯 해요.

다들 길면 일주일 일정으로 가는데.. 10일 있어보니 10일도 부족해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이참에 이민갈 방법이 없나 알아봐야겠단 생각이 매우 강력하게 들었다는 거!!!

 

휴휴 아직도 하와이 생각만 하면 어리둥절 나 왜 한국에 돌아온 거니 흑흑..

모든 사람들이 여유 넘치고 미소 가득하게 기분좋은 곳.

팍팍하지 않은 그런 곳.

 

하와이에서 길에 서있기만 해도 함박웃음짓고 헤헤 거리다가

인천공항 왔는데 오늘 연휴 마지막이라고 엄청난 인파의 사람들이 막 밀치고 당겨서 울고싶어졌다능 ㅠㅠㅠㅠㅠㅠㅠ 하와이 그립다!!!

 

누군가 제일 좋았던 곳이 어디에요 물어보면 최근까지는 참 많이 고민했는데,

이젠 주저없이 말합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앞에서 스케이트보드 맹연습 하고 돌아왔습니다.

후후... 유럽갈 때도 가져갈테다!!!

ㅋㅋㅋㅋㅋㅋㅋㅋ천국다녀오셧네여 ㅠㅠ...완전 하와이 부럽네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드 하와이 갔을때 뼈를 묻고 싶었다는..........ㅠㅠ

하와이.. 급 가고 싶어진다는~~!!!
유럽 돌바닥에서 스케이드보드는 좀 무리 아닐까?!!ㅋㅋㅋ 담에 실력좀 보여줘봐봐~~

니가 가라 하와이~~~~~~~~갔네요. ㅋㅋㅋ 좋았다니.....다행이군. 나도 꼭 하와이는 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부모님께서 하와이 다녀오시고, 하셨던 말씀....신혼여행 가라 하와이~~~~~ㅋㅋㅋ

다들 하와이만 다녀오시면 최고라고 하시네요~~~~
진ㅁ자 가고싶어지네여~~~~

이야 대박 즐거웠나보네... 귀국을 환영합니다. 웰컴드링크 대기중..ㅋㅋ

사진 완전 작품이네요!! 진짜 넘넘 부러워용!

하와이 이민 ㅋㅋㅋㅋㅋ 하와이 여행 다녀온 제 칭구가 이 말에 격하게 공감하네요 ㅋㅋㅋ

스케이트보드.. 대박~~~~!!!!

스케이트보드....부모님이랑 탈거에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가보나 하와이!

정말이지~~~~~ 누가 니가가라 하와이...... 해줬으면 하고 엄청 바라는 일인인데...
우째, 가라는 사람이 없으니,,,ㅠ~
아,,,, 최다님땜시 더 가고픈 마음만,,,,,^^;;;;;;;~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