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딸기향기   |   2014-05-11 0 70 목록
글 날리는 게 일상 ㅋㅋㅋㅋ

 

 

 

 

스쿠버 가신 분들의 후기가 참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돌아오시겠죠?  

 

 

 

교회 가기 이전에

글 하나 올려야지 했는데 몇번을 날렸는지 모르겟어요 ㅠㅠㅠㅠ ㅠ

자동으로 임시저장되믄 좋을텐데 전 아직도 여전히 임시저장 버튼 습관화가 안 되어 있어서요..ㅋ.ㅋ.ㅠㅠㅠㅠㅠㅠ

전 매번 워드서 글 따온다고 마우스 이동해서 클릭하다가,

왼쪽의 메뉴 눌러버려서 다른 곳으로 페이지 이동 되서 글 날린다능 ㅠㅠ

하....

안타까워 ㅠㅠㅠㅠㅠ

 

 

 

 

오늘은 두번씩이나 그랬네요

내 탓인지라 어쩔 수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옮겨야죠

 

 

 

 

 

 

아........... 딸기향기님도 ㅋㅋ
저도 늘 그래요~~~ 가끔 손가락 짤라야겠다면서 혼자 분노에 ... ㅋㅋㅋㅋㅋㅋㅋ
남은주말 즐겁게보내세요~ 다들 조용~ 너무 조용해요~ 뻘쭘~ ㅋ

프로필이미지

저만 그런게 아니네옄ㅋㅋㅋㅋㅋ

이럴땐 그냥 쉬는게 짱이예욤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또르르 그럴까봐요

요즘은 무조건 새글쓰기로,,,,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저도욤. 그냥 새글쓰기...ㅋ.ㅋ 워드에 작업해놔서 그나마 다행이죠

ㅎ ㅏ...... 나쁜 손까락ㅠㅠ

이궁....ㅜ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