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Ashley   |   2014-06-14 0 80 목록
늠 빡시게 다녔나봐요.. ㅜㅜ;;;;;

  





원래 강릉에 가있어야 하는 저인데...


사랑스러운(?) 장염군이 찾아와 집에서 쉬는중입니돠 ㅜㅜ


이렇게 날씨 좋은 주말에.. 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저대신 씐나는 주말 보내소서.... :)

그분이 오셨군요... ㅎㅎ 푹쉬고 언릉 회복하세요 ^^

프로필이미지

사실 필리핀에서 돌아오는날 찾아와서 제주도 여행내내 함께 했다는요;;;;;;;;

잠시 쉬어가시라는거겠죠,,,,
얼른 완쾌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필이미지

푹쉬라는 의미로 알고.. 푹 쉬겠음당....^^;;;;;

으악장염ㅜㅜ
푹쉬세용~!!

프로필이미지

넵 ㅜㅜㅜㅜㅜㅜㅜㅜ

음...사랑스러운 장염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정말 이번 장염.. 사랑스럽네요 ㅜㅜㅜㅜㅜㅜ

장염...ㅠㅠ 아~ 이런...
푹 쉬시고 언눙 나으세요~

프로필이미지

넵 감사합니다.. ㅜㅜ
정말 쉬라는 의미인거 같아용.....

장염일떄 무조건 약 먹어야함!!!

프로필이미지

약도 먹고 주사도 맞구 ㅜㅜ 이제 좀 나아졌어요~~ㅜ

헉! 언니 그랬던거였어? ㅠㅁㅠ...!!!

프로필이미지

제주도 내내 장염과 함께~~~ ㅜ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