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잠꾸쟁이   |   2014-06-16 0 79 목록
오늘 휴가 신청 하고 룰루라랄 퇴근하고왔어요~^^

 

 히히~~ 모두의 부러움~ 받으며...

 신랑 떼놓구. 발리갈 준비 하고 있어용~~


 오늘은 일단 휴가신청부터~!! ㅋㅋㅋ 

 상반기 휴가를 안썼더니.. 휴가가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ㅋㅎㅎㅎ 


 꿈지킴이님도, 딸기소보루님도, 얼굴빨개지는여자님도, 콩쥐강쥐님도 다들 너무 대단하신분들이라..

 한없이 작아지고 있어요... 으으윽~~~

 신랑이랑 가는데 익숙해져서인지 완전 떨려요....ㅎㅎㅎ;;;;;;

 (저 햄볶는 고민과 걱정중인거죠??? ^^:)

발리 넘 부러워요 ~!!!
멋진 여행기 기다리고 있을께요 +_+

프로필이미지

히히~~ 감사해용~~!^^
멋찐 여행기는 자신없지만... 성실한 여행기 정도???ㅎㅎ

햄볶는 고민 맞습니다....^^;;;;;ㅎㅎㅎㅎㅎ~
준비하시는 과정이 설레이고 행복이실 지금이네요,,,,

프로필이미지

ㅋㄷ 햄 볶아요~~~ 여행가기전 이렇게 설레여보긴 또 오랫만이네요~
근데 멀 준비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ㅋ
일단 카메라 준비 끝!ㅋ

아뉘~!!!신랑을 버려두고 가다뉘~~그게 가능하다뉘~~~~~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저두 신랑이 안된다고 할줄 알았는데
쿨하게 보내주네요~~
저한테 다시오지 않는 기회일꺼라며~~ㅎㅎㅎ

발리 준비하시는군요 ㅋ

프로필이미지

히히~ 네네~~^^ 고소이님도 다음번 원정대에는 아잣!! ^^

나도 이런 햄볶은 고민 하고싶네요 하핫~~ 이번주에요~~ 준비 잘 하세요 ^^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걱정도 되지만 일단 너무 설레이네요~^^
잘 준비 할께용~^^

방수카메라는 수리 하셨어용?
수중사진도 많이많이 찍어오세용 >.<

프로필이미지

방수카메라 수리 하려고 물어봤더니... 2~3주 걸린다더라구요..
그리고 금갔어도 방수성에 문제 없을 수도 있어서 가져와 보라셔서...
내일정도 잠깐 다녀오려구요~~
머 못써도... 최소 레프팅 할 때는 쓸수 있을꺼에요..ㅎㅎㅎㅎㅎ

오~~~~ 다들 좋은 분들이라 아마 엄청 즐거울듯...

프로필이미지

^^ ㅎㅎㅎ 저 잘 적응하고 잘 다녀올 수 있겠죠? ㅎㅎㅎ
이번주는 정말 설레임의 연속이네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