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일레드   |   2014-07-01 0 101 목록
저 여행신 8기 In 인가요? Out인가요?

 마지막에 잠깐 딴 짓???? 하는 사이에

저도 모르는 사이 12시가 넘어 버리고 ㅜㅜㅜㅜ

결과를 몰라요 ㅜㅜㅜㅜㅜ

어떻게 되었는지 ㅜㅜㅜㅜ

통과 하신것 같으세여!! 아닌가..ㅠㅠ

프로필이미지

ㅜㅜ 확실한 대답을 !!!! 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 들어갔습니다... 700점넘으셨져?!

인,,,?

프로필이미지

인인가요? ㅋㅋㅋㅋ

커트라인 인? 커트라인 아웃? ㅋㅋㅋ
저도 궁금해요 >.<

프로필이미지

이번달에 완전 피바다 ㅎㅎㅎ

잠깐 한눈판사이 12시 ㅋㅋㅋ
저도 결과가 궁금해요^^

프로필이미지

다들 고생하셨어요 ㅎㅎㅎ

전 38분까지 보고잠들었는데.. 700넘음 인?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와우 점수가 너무너무 높아진거 아니에요???

ㅋㅋㅋ그럼 전 아웃인가?
덴장~~~~~~~~~~~~~~~~~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ㅜㅜㅜㅜ

휴~

프로필이미지

ㅜㅜㅜ

순위에는 들었는데~~~
이번부터 바뀌는 애정도가 있으니,,,,
결과는 기다려봐야할것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애정도를 통과해서 참 다행이에요~

오~ 이게 애정도가 생기니 예측하기가~^^

프로필이미지

미리미리 애정도를 통과 해 놓는 센스 ㅎ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