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Ashley   |   2014-07-11 0 77 목록
귀국신고 :)

 

 

 

 

하와이 7박 9일 여행을 마치고 어제 귀국했어요!!

 

여행에 집중하느라 인터넷 세상을 살~~짝 멀리 해서 귀국하고서 요렇게 글을 남기네용 :)

 

 

마우이 - 오하우 - 빅아일랜드 3섬을 돌며 하와이 매력에 푸~~~~욱 빠져 버렸답니다..

 

이번 여행 후유증 클거 같아요 ㅜㅜ ㅋㅋㅋㅋ

 

 

날씨 운도 넘 좋아서 다니는 내내 화창~ 그 자체였어요~~~

 

사진 몇 장으로 이야기를 대신 합니다~^^ 여행기는 곧 올려볼게요!!!!!!!

 

 

 


 


 


 


  

 

 

 

 

 

 

 

 

 

 

화와이의 멋진 풍경도 눈을 확 사로잡는데.....
완전 화보를 촬영한것 같으셔요...^^~

프로필이미지

이번 여행가서 풍경도 인물도 정말 열심히 찍고 왔어요^^

사진 너무 멋져요+_+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

대박~~~~~ 하와이도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에요~
몸매 너무 착하시다^^ ㅎㅎ

프로필이미지

하와이 너무 좋아요~~ 나중에 꼭 가보세용!^^
인물 사진은 가끔 거짓말도 하더라구용 ㅎㅎㅎㅎㅎ

귀국 축하 합니다. 하와이의 다양한 사진을 볼수 있나요???? 니가 가라 하와이~~~~~~~ 땡큐지....ㅋㅋ

프로필이미지

저도 다시가고픈 하와이~ㅋㅋㅋㅋㅋ
다양한 사진 언넝 정리해서 보여드릴게요^^


우와 ㅠㅠㅠㅠㅠ
하와이멋있어요 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진짜 좋아요 하와이~~~~~ +_+

와우~
팬태스틱!!!!!!!

프로필이미지

그야말로 환상이지요!

마지막 사진은 정말 화보같아요~~~
으흐흐~ 여행후기 완전 기대되요~

프로필이미지

셋이 쭈르륵 너무 잘맞게 뛰어서 한장 건졌어요^^
후기 언넝 들려드릴게용!

와...생각만해도 설레이는 하와이..
정말 화보네요

프로필이미지

하와이는 최고의 여행지인거 같아요!

귀국 축하드려요 ㅎㅎ
화창 그자체내용ㅋㅋ

프로필이미지

날씨 정말 예술이었어요 ㅋㅋ
귀국하니 더워 죽겠네요 ㅜㅜㅜㅜㅜㅜㅜ

와 정말 즐거우셨을것같아여!! 완전 부럽부럽~~~

프로필이미지

넵넵~~ 진짜 꿀재미였어요 :)

정말 화보가 따로없네요!!! 사진 예뻐용~

프로필이미지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ㅠㅠ 넘 멋져영 ㅠㅠ
제 첫 해외여행지가 하와이였는데.....
꼭 다시 가고싶은곳!!

프로필이미지

어멋! 첫 여행지를 완죤 럭셜하게 가셨군요 뚜딩님 +_+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