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메이   |   2014-07-15 0 137 목록
우왓 꿈지킴이님과 러블리선님..!




파워블로거 태국 방콕 - 후아힌 이벤트 뽑히셨네요+_+

원투고 여행신분들 멋져용 ~!!!!

 

헤헷~~ 감사합니당!!!
꿈지랑은 두번째 방콕여행~~~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항공권 알아보신다고 하는 글 본거 같은데 이렇게 또 떠나시네용+_+

프로필이미지

그건....진짜 알아보기만 한거라... 방콕으로 대신해야죠^^

역시,,,, 꿈지와 러블리선은 능력자,,,,^^~

프로필이미지

능력자 능력자+_+

우와!!! 대박!!!!!! 와... 바지런 하셔요!!

프로필이미지

원투고 여행신분들 짱짱 멋져요+_+

야행신님들은 어디 빠지는 여행이 없으심! 대단대단ㅋㅋㅋ
두분다축하츅하!
성수기에 떠나는 여름휴가네요~~~ 멋지네요잉!
눈에 익은 다른 블로거 뷴들도 계시네용!

프로필이미지

성수기에 여행이라니!
전 꿈도 못꾸는 ㅜㅜ

여름 성수기에 가는 여행은 짱이죠 ㅋ

프로필이미지

짱짱 ~!~!! 전 여름휴가도 없이 일하는데 완전 부러워요+_+

정말 능력자분들!!+ _+
부럽네용 ㅎㅎ
축하드려요!! ㅎ

옴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축하축하드려요!!
두분 같이 태국에서 원투고 의리 인증 해주시나요? ㅋㅋㅋ

어머어머 축하드려요 ><

이공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ㅎ

오앙 ㅋㅋㅋㅋㅋㅋ 꿈지

아~정말 대단들 하십니다그려~!!!! 부러우면 지는건데...ㅋㅋㅋ 추카드려용^^

우와~~축하축하~~~!!!!♥.♥
제가아는분이 3분이나~!!ㅎㅎ

회사가 바빠서 요즘은 여행은 꿈도 못꾸네용..
9월되면 정말 바빠져서 여행은 영영 안녕할지도... ㅠ.ㅠ

부러워요~
이벤트 하는 것도 몰랐는데 ㅋㅋㅋ 역시 정보력이 최고네요~

헤헷~~ 원투고 식구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꿈지랑 재미나게 여행하고 가능하면 인증샷도 남길게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