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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톡 장미의뜰   |   2014-07-17 0 61 목록
그동안.....보고!

지난번 제가 호텔 관련글 고민 올리고~ 갑자기 글 지우고~

잠시 궁금하셨을분들이 계실것 같아 경과 보고를 좀 드릴께요~

(아무도 안궁금하셨낭?ㅋㅋㅋ) 

구체적으로는 말하기 그래서 대충 써머리~~~

궁금해 하실까봐~~~ㅋㅋㅋ

 

지난 5월 제가 누려야 할 베니핏을 엉터리로 안내한 사안 때문에 고객센터 글 올림 그냥 질문글이었음

담당자 콜 왔음

왜 그렇게 성격 급하냐~고객센터에도 글 올리고 **한테도 말했더라~(**는 제가 아는 호텔지인)

원래는 그렇게 해주면 안되는건데 회의를 통해서 특별히 해주기로 했다

(이게 얼마나 말이 안되는거냐면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므로 개나소나 한국어만 알면 이해할수 있는!

본인이 문구 이해 잘못하고 나한테 엉터리로 안내)

암튼 얼토당토 않은 말을 하며 성격 급하단 소리 엄청 해대심ㅋ

변명하는거 다 알고 있었지만 속으로만 생각하고 예~예~해줫음

왜냐하면 이분이 10년 넘게 저의 호텔 멤버쉽 관리 해오던 분이셨음

(내 모든 신상정보와 심지어 카드넘버도 다 알고 있음)

모든게 바로 잡아졌으므로 더 따질 필요가 없어 넘어간거임!

 

두달후~두둥~!!!

호텔스테이때문에 이런저런 통화하고 변경도 하고 서비스도 문의드리고 

머 그런 과정에서 호텔의 지인으로부터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됨

내 이름으로 된 예약창 additional information에 이상한 문구가!!!

원래 그 창은 인수인계를 위해 고객요청사항을 꼼꼼히 적어놓는 관리창인데

젤 위칸 두줄에 걸쳐 나에 대한 악의적인 코멘트가 줄줄~

 

!@#$%^&*()!@#$%^&*()

 

결론은 내가 JS라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나의 오해가 시작됨~

고객센터에 글을 올린게 호텔에서 문제가 되었고~그 사실을 보고받은 그 부서 상부에서

나를 평가하고 관리하기 시작했다고 오해~

이유는 코멘트 적은 사람이 나와 통화한 직원이 아니라 다른 이름이었으므로!

호텔이 조직적으로 그 JS문구에 가담했다고 오해함~

 

20년 넘은 단골을 고객센터 글 한번 올렸다고 그런식으로 관리한다는게 정말 어이가 없고 분노했지만 참기로 함!

왜냐면 내게 그 사실을 누설한 호텔 직원이 불이익을 당할까봐....

그냥 그 호텔 이용을 안하면 된다고 결론!

 

근데 그냥 아무일도 없었다는듯 넘어가는건 좀 그랫음~ㅋ

그래서 고객센터에 또 글남겼음! 이제 이곳을 절대 이용하지 않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아무것도 모른척 하고 내가 그동안 이용한 내역 전부 인쇄해서 집으로 보내라고

(거의 확인건만 해도 약 2년 넘는 기간동안 그 호텔에서 천만원 가까이 소비했음~가족모임~친구모임~스테이~ㅋㅋㅋ

미친거임!!! 랑인 돈벌어서 호텔 갖다 준다고 날 놀렸는데 그말이 진짜였음!

이정도 일줄은~ㅋㅋㅋ 그러니 20년 동안은 얼마를 쓴거야!!!!!!!!!!!!!!!!!!!!!!!!)

암튼 인쇄하면서 내가 어떤 고객이엇는지 보라는 의미도 있었음

 

그후~~~~~~~~~

먼저 담당자 콜 오고~(이때도 흥분하면서 20년 동안의 내정보~무조건  다 지우라고 그말만 함!!!)

그리고 팀장 전화 또 옴!!!

이때!!!
엄청난 식스센스급 반전이 일어남!!!!!!!!!!!!!!!!!!!!!!!!!!!!!!!!!!!!!!!!!!

궁금하시죠? 그럼500원(언제적 개그~ㅋㅋㅋ)

 

 

 

 

대화중에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됨~

 

엉터리로 안내한 직원 ; 시베리아 아줌마(부하) 5월 14일 통화

악성 코멘트 남긴 직원 ; 개나리 아줌마(상사) 5월14일 같은 날 악의적인 코멘트 담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왜냐면 이름이 달랐으므로

그런데!!!!!!!!!!!!!!!!!

 

엉터리로 안내한 직원 ; 시베리아 아줌마

악성코멘트 남긴 직원 ; 시베리아 아줌마

 

둘이 동일 인물!!!!!!!!!!!!!!!!!!!!!!!!!!!!!!!

 

호텔에서 쓰는 이름과 회원관리할때 쓰는 이름이 달랏던 거임!!!!!!!!!!!!!!!!!

그걸 몰랐던 나는  호텔이 조직적으로 고객센터에 올린 글 보고

고객을 그런식으로 규정짓고 감시하고 불이익 주는걸로 오해한거임!!!!!!!!!!!!!!!!!

신문에 날일이었지만 내게 그 사실을 알려준 착한 직원 다칠까봐 입 다물고 호텔 끊으려고 했는데

사실은~~~~~~~~~~~~~

그 시베리아 아줌마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아무것도 모르는 밑에 직원들은 적힌 그 코멘트만 보고 날 응대한거임!!!

경영진들은 그런 창이 있는지도 모른다함~

그건 그냥 고객 변동사항 적는 칸이라 그렇게 악용될수 있다고는 상상도 못햇다고 함!

 

팀장 직접 만남!

 

만나서 시베리아 아줌마 그냥 놔둬라~

내가 벌주지 않아도 벌 받을거다

그리고 그 사람의 인생에 내가 끼어들고 싶지 않다....

그렇게 말했으나!!!!!!!!!!!!!!!

이건 너무 중대한 사안이라 총지배인뿐 아니라 사장께도 보고가 들어가야 한다고...

이미 내 활시위를 떠난것 같음~
지못미 시베리아 아줌마~~~~~~~~~~~~~~

대신 내개 사실을 알려준 직원은 알려고도 안하는 조건으로...

 

이 일은 한 개인의 감정적인 행동이 하마트면 호텔을 말아먹을뻔한 이야기였음!!!

그 코멘트를 세상에 공개하는 순간 난리 날수도 있을만큼...

호텔이 고객관리를 그렇게 했다! 이 사실이 알려진다!!

일본기업이 고객관리센터 응대 잘못해서 망한것처럼 그런일이 일어날수도 있을만큼의 일....

 

난 호텔이 원래 조직적으로 그런식으로 고객 관리 하는줄 알고 오해했었고

내게 알려준 그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걸 덮고 이용 안하면 그만이지 했는데..

 

호텔은 알고 있었음 내가 어떤 회원이었는지...

진심으로 사과 했고 vip와 이대로 인연 끊을수 없다고 했으나...

난 참 그렇다~

개인의 잘못이었지만

그런 직원이 15년 넘게 근무하고 있는곳이고

(굉장히 프로페셔널한 직원이랜다...그 시베리아아줌마가~ㅋ)

아무나 남용하고 오용할수도 있는 호텔 시스템이라니..

신뢰가 바닥으로....

 

그래서 마음이 참 허했음..

이게 도대체 머고...이런 생각이 가만히 있다가도 문득문득 듬~

 

 

랑인 이런일 저런일 겪으며 세월이 흐르는 거다~마음을 편안하게 가져라 함

랑이 말이 옳음...

암튼 시간이 흐를거고

어쨌든 감정은 정리되겠...

그래도 마음이 허무함

상처라기 보다...내가 개인의 감정을 그렇게 극악하게 건드렸나 반성도 되고....

여러가지 복잡미묘~

 

이상 보고 끝~~~~

전 아직도 마음이 허한게 ing라~~~~~~~~~

원투고도 그동안 잠시 못왔네요~~~ㅠㅠ


 

 

 

 

 

 

 

 

와...결과가 궁금했기에 완전 정독했는데...
역시 범인은 그 시베리아아줌마였군요 ㅜㅜ...
호텔에선 앞으로 시스템을 좀 더 강화하겠지만 이미 잃어버린 신뢰는...ㅠㅠ 띠로리~ㅠㅠ
장미님 토닥토닥!

저도 정도 했어요.... 이 글만 읽고도 얼마나 마음이 힘드셨을지 느껴져요!!!!
뭔가 뿌리가 뽑힌 느낌이라 개운하면서도 허탈한 느낌이셨을거 같아요 ㅠ
마음 토닥토닥

시베리아 아줌마 혼자 두구두구~? 헐!!!!!!!
진짜 고생하셨어요.

저도 완전 몰입해서 정독,,,,,, 이건 만나서 자세히 듣고 싶을 정도로 흥미진진한 사건 중의 사건이었네요~
.... 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잘 해결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ㅜㅜ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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