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17미싯깔   |   2014-07-22 0 80 목록
대출 하니까.....변호인이 생각나는군요.


변호인 마지막 장면에서 변호사들 출석 장면 나오는데.......


대출이 생각났던 사람은 저 뿐인가요?????


아마 대출 장면이 나왔으면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을 했을텐데.......


네(중저음으로......)   네(고음으로.....)   넹(여자목소리.....)  등등...............


미안합니다.  무리를 일으킨거 같네요.




 

ㅎㅎㅎ 변호인을 아직.... ㅎ 보고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한번 보세요. ㅋㅋㅋ 그렇게 재미 있을꺼 같지 않은데.....나이대가 그걸 이해할수 있을까요? ㅋㅋ

이 얘기 나올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어떻게 알아? 어떻게? 나도 나를 모르는데.....나를 그렇게 잘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전 그런거 좋아해요. ㅋㅋㅋ 심각하지만, 나중에 반전이 있는......반전있는 남자?????ㅋㅋㅋ

ㅋㅋㅋㅋ대출맞아요!!!한사람이 더빙햇음~ㅋㅋㅋㅋ라고 추측!!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역시 부산 누님도 저와 같은 생각이였죠? ㅋㅋㅋ 전 딱 그렇게 느꼈습니다. ㅋㅋㅋ

오늘 주총에서는 출석을 부를것만 같은 느낌?...^^;;;;~

프로필이미지

완전 누님~~~~~~~~~~~~~~~~~~~~~~~~넹~~~~~~~~~~~~~~~~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