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뉴뉴베리   |   2014-07-23 0 64 목록
비가 주륵주륵!

 

어제부터 계속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네요 ㅜ 

 

후덥지근한 날씨에서 갑자기 비가 쏟아지니 쉬원하기도 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어제 있었던 주주총회 덕분에 원투고가 들썩들썩 하네요 !! 

 

기분좋은 수욜아침!!! 오늘도 화이팅해요!!+ _ + 

좋은하루되세용 ~~+_+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메이님두용!! ㅎㅎ

뉴뉴베리님도 즐거운 수욜되시와요~~~~~~~~~~~~~~~~~~~

프로필이미지

넹 장미의뜰님두요~!! 축하도 드립니다+ _ + ㅎㅎ

비 오는거 조아라하는 1인~ 즐건 하루 되세용~

프로필이미지

저두요저두요~ 너무좋아요! ㅎ

뉴뉴베리님께서도 행복한 수욜되세요..^^~

프로필이미지

헤헤 비비드드림님두요!!! ^_^

모처럼 집에서 쉬는날인데 날이 어둑어둑하니 뒹구르르 하기 좋네요~ㅋㅋ

프로필이미지

오 그러게요~ !! 이런날은 방에서 맛난거 먹으면서 뒹굴뒹굴해줘야죠! ㅎㅎㅎ

오늘도 힘차게~ ㅋㅋ
전 주총에가서 충전하고 왓어용 ㅎ

프로필이미지

와와~~!! 후기 봣어요!! ㅎㅎㅎ
부럽습니다앙!! 담번 주총엔 저도 꼭 참석할수 있기만을 바라고 잇어요 ㅎ

화이팅이요~~~~~ 담 주총때는 뵐듯한 예감이..

프로필이미지

오오!!! 예감이 적중하기만을!!! ㅎㅎㅎㅎ
헤헤 꼭 뵈었으면 좋겠어요 달광님!!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