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달광   |   2014-08-05 0 94 목록
8월 주주총회 장소입니다.


포항 출장때 발견한.. 곳....ㅎㅎㅎㅎㅎ 달리는 차안에서 잽싸게 한컷....ㅋㅋㅋ

이번 주주총회는 여기서 함 모일까요? ㅋㅋㅋㅋㅋ 어떠세요?

 

ㅍ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또 8월 주주총회는 부산에서 하기로 했습니다!!머 그런 공지인줄~~~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부산은 놀러... 쳐들어가야죵...ㅋㅋ

술주 酒~~~ㅋㅋㅋ

푸핫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놀랬어요.. 봤을때...

센스 짱~
거참 저 상호 마음에 드네요

프로필이미지

참 흔치않은 상호일듯...ㅋㅋ

깜짝 놀랐네요~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그쵸~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오 한번 가야겟네요 ㅎ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포항에 있습니다. ㅎㅎㅎ 함 다녀오세요~

ㅋㅋㅋㅋ 정말.....후질근하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센스 짱짱!!!!

프로필이미지

후질근 하지만 왠지 모를 방가움...ㅋㅋ

완전 딱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주주총회가 그 뜻이었군요. 酒酒총회

아! 달리는 와중에 사진 찍으신 달광님 센스 !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엔 없는게 없군요~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