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crispy   |   2014-09-13 0 72 목록
모두 잘 들어가셨나용^^

 

 

모두들 잘 들어 가셨나용??

전 오늘 딱 역삼에서 집에가는 버스 한번에 타서 완전 편하게 왔어요~

3시간에 한대있는 버스 완전 운좋게 탔네요 ㅋㅋㅋ

 

근데 주총만 갔다오면 왜케 광대가 아픈지 ㅋㅋㅋ

너무 웃었나봐여~~너무 즐거웠습니당~주총^^

 

 

모두 꿀밤 되시고 주말 잘들 보내세욤*^^* 

 

 

ps)행운의 여섯분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악 언니잘들어가셨어요~~?ㅎㅎㅎ 세시간 간격으로 있는 버스 럭키!!!

프로필이미지

완전 럭키였으요~~~ㅎㅎ
하늘이햐님 딱 잘 따라 갔다능 ㅋㅋㅋ

3시간만에 한대라~~~~~~~~~~~~~~~~~~~~~~와우,,,
댁이 어디신지???...^^;;;;;;;;
저는 차는 자주 있는편인데 늘 많은 대기자들의 줄로 1시간꼴로 탈 수 있는 편이라,,,,,
빠르게 움직였더니 자정이 되기전에 강남을 벗어났네요...ㅋㅋㅋ~

프로필이미지

vivid dream님도 잘 들어 가셨죵?
저희집은 마석인데 강남에서 다이렉트로 가는 버스는1대라 ㅜㅜ
운이 좋아야만 탈수 있어요~~

으히히히히 잘 들어가셨지요?
우리 다행히 버스 바로바로 와서 편히 갔던것 같아요!
저 12시쯤 집에 딱 도착했다능 ! + _+

프로필이미지

잘 들어 가셨죠잉~~^^
쟈철타고갔으면 후회할뻔 했어요~하늘이햐님 잘 딸라가서 버스탄게 럭키^^

여섯분 모두 축하요^^ 다낭여행기 기다리고 있겠어용 ㅋㅋ

프로필이미지

히히~만나서 반가웠어용^^
저도 여섯분께 다시한번 축하를~~~

3시간에 한대;; 장난아니네요~!!!!
다음에 또 뵈여요 +_+

프로필이미지

넹~완전 운좋게 바로 탈수 있었다능~~
저동 주총때뵈서 반가웠어용^^

흠..... 된자의 여유이신가??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음,,,그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ㅎㅎㅎ

ㅎㅎㅎ 다음 원정대는 다낭이군요~!!!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다낭~~~~저도 가고 싶어용^^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