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Lovelysun   |   2014-09-24 0 65 목록
필리핀 무사 탈출!!!!

안녕하세요, 원투고 식구들!!! ^^

얼마전 필리핀 섬에 갇혔단 톡을 올렸었죠~~

섬에 갇힌지 4일째, 태풍이 걷혀 필리핀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얏호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다음날... 그러니깐 바로 어제죠.

다시 괌으로 날아왔어요.

근데 태풍이 절 쫓아온건지, 먹구름 잔뜩 끼고 비가 오네요;;;;;

우헤헤헿 이번달 여행 일정을 너무 빡빡하게 잡아서 넉다운되기 직전이지만 재미나게 놀다 돌아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보고싶습니다. ㅠ.ㅠ

 

남은일정 잘 마치고 .. 원투고에서 활기차게 만나요

진짜 러블리썬님은 체력 짱~!!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이시군요~^^ ㅎㅎ
말 안해도 재미지게 잘 노실듯하니~ 무사귀환하세용~

오자마자 또 여행이라닝 ㅠㅠ
쓰러지는거 아니쥬?

아...괌도 날씨가 오락가락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부러워요!!! 여기저기 많이 다니시네요^^ 멋져부러요

우와~~ 역시 러블리썬님 멋져용~~

저도 러블리썬님처럼 되는 게 꿈인데 언제 한 번 상담좀...... ;;;

오왕.. 강철체력!! 인정...ㅎㅎㅎ

날씨 때문에 여행하면서 고생이 많네용

필리핀에서 괌으로 슝슝 가네요 ㅎㅎㅎ

강철체력!!!
괌 날씨가 안습이지만 빨리 좋아지길 바래요 ! !

무사 탈출하셨다니 다행~~근데 진짜 동해번쩍서해번쩍이네요^^
남은 여행도 재미지게 하세욤^^

4일만에! 그래도 탈출하셨다니 축하요^^

우와~~ 완전 멋지세요~~ ^^
직업이 다들 여행다니시는직업인가봐요~~ 짱짱~~ ^^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