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crispy   |   2014-09-28 0 91 목록
목이 간질간질 ㅡㅡ;;;ㅠㅠ

 

 

1박2일 강원도 여행갔다왔어요~

분명 먹고 쉬려고 갔다온 여행인데,,,

감기만 걸려 가지고 왔네요 ㅜㅜ

아직 초기 증상이라 목만 간질간질 하고 있어요;;;;

분명 내일 부터 골골 할껄같은 기분이 드네요...흑 ㅠㅠ

에구구..

전 이만 쉬러 가야겠어용~

다들 꿀잠주무시고~월욜 출근 화이팅하세요!!! 

얼른 이빈후과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근데 전 왜케 병원이 시른지 ㅠㅠ

따뜻한 물~~~ 따뜻한 차르 마시며 충분하 휴식을 취하세요...
얼른 완쾌하시길,,,^^~

프로필이미지

넹~확실히 따뜻한물 게속 먹고 있으니 목이 좀 갠찮아 지는거 같아요^^

오늘 비까지와서 더 쌀쌀한거같아요 ㅠㅠ 몸조심하세요

프로필이미지

그니까여~~~아침엔 왜케 추운지 ㅡㅡ;;ㅋㅋ

헉...얼렁 약드시고 한잠 주무셔야해요

프로필이미지

약 대신 따뜻한 물로 버티고 있어요^^;;;

언니 병원 가보세용 ㅜㅜ
감기 제대로 걸리면 큰일 !

프로필이미지

병원 가긴 가야 할듯한데,,,왜케 시른지 몰겟어요 ㅜㅜ
따뜻한 물로 버티고 있다능~~^^

잠 푹 주무시고 물 많이 드세용~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