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Lovelysun   |   2014-09-29 0 91 목록
오늘부터 달려야하나요?!!ㅎㅎㅎㅎ

무사히 괌 여행을 마치고 컴백했습니다!!!

필리핀,괌까지 몰아서 2주간 여행을 다녀오니 여독이 장난이 아니네요;;;;

희안한게 여행지에선 버틸만한데 집에만 오면 온몸이 쑤시고 아프다는!!!!

 

아흥...현재 순위 16위!!!

오늘부터 러쉬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

즐건 하루 되세요^^

지금은 15위이신데요? ㅋㅋ하나 업!

프로필이미지

한단계씩...업!!ㅎㅎㅎ

긴장이 풀려서? 막 아푼거 아닐까유 ㅠㅠ

프로필이미지

맞아맞아!! 집에만 오면 여독이 물밀듯이 몰려와;;;;;

완전 부러운데요! 엄청 달리세요^^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 달릴 준비만... 하고 있네요^^

벌써 말일이네용.. -_- 시간 잘 간다!

프로필이미지

그죠... 어찌어찌 하다보니 또 말일......

헉 ㅋㅋ 점점 올라오시는 ~!!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이미지

흑.. 한꺼번에 쭉... 올리긴 힘든 상황..
메이님도 홧팅하세요~

13위~~~
ㅋㅋㅋ
이번달은 열심히 달리면 하루만에 1위로 등급할 수 있겠어,,,^^;;;;~

프로필이미지

또 저번달처럼 간당간당, 아슬아슬....ㅋㅋㅋㅋ
홧팅해요,우리^^

헉... 떨려요... 내일까지 잘 버틸수있을런지... 헉..

프로필이미지

끝까지 끝난게 아닌 원투고 여행신 되기!!
홧팅하세요^^

ㅎㅎ 금새 올라오셨네용!!
화이팅이에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이번달엔 그래도 좀 희망이 있는 듯??
뉴뉴님도 홧팅이요~~~

건강 챙기셔요 ㅎ

프로필이미지

흐흑.. 좀 쉬엄쉬엄 해야할까요~~

우왓!! 러블리썬님 달리실 준비???
무서워..... ㅠ.ㅠ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별님을 따라갈 순 없을 것 같아요....ㅋㅋㅋ

하하~~ 달려요 달려 썬~!!!! 원투고 마지막 날의 파도타기를 보여줘!!! ㅋㅋㅋㅋ

근데 2주동안 열심히 다녔네 ㅋㅋ 몸이 쑤실만도 하겠다~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