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김초딩   |   2014-09-29 0 90 목록
신혼여행 최장거리 1위국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쓰네요.


요즘 정말 정신이 없네요.


오늘 기사에서 보니......신혼여행  최장거리 국가 1위에 한국이 뽑혔네요.


역쉬 1위!!!!!


어떻게 알았을까요?


.

.

.

.

.

.

페이스북을 통해서 위치 표기 시스템으로 선정했나보더라구요.


허니문 위치 표시...


단연 압도적이라서.....통계가 적더라도 뭐....1위에는 문제가 없을듯.....


일본에 15배,  2위인 이태리에 3배쯤 되는거 같던데......


ㅋㅋㅋ


다들 이제 제주도 갈때 되지 않았나요? ㅋㅋㅋ


그정도 둘러봤으면, 국내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런건 50위쯤해도 상관없을듯.....


신혼여행 가면 갈수록 멀리만 가려고 하죠?


속속들이 잘 아는게 중요할듯......멀다고 좋은게 아니고, 다녀와서도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요?


멀게 다녀올수록 다녀온 삶은 피곤하다는거.....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여하튼 오전에 참 재미있는 기사였네요.


 

흠...정말 그런듯요!

프로필이미지

우리나라 넘 멀리만 생각해요. 1주일 가는데....칸쿤은 사실 무리죠. ㅋㅋ 근데....가죠. ㅋㅋ

직장인들은 시간을 길게 빼기가 힘드니..
이래저래 못가본곳 가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프로필이미지

마음은 충분히 이해햐지만, 다른 나라 사람들 또한 마찬가지 일듯....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이 별난듯....ㅋㅋㅋ

정보를 잘 알고 가는것도 중요한것 가탕요. 멀다고 좋은게 아니니..

프로필이미지

그렇죠. 멀다고 좋은건 아니죠. 중요한 점이 바로 그거......ㅋㅋ

저도 몇일전에 요뉴스 봤어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ㅋㅋ

이때 아니면 안돼 라는 심리 아닐까요?
저는
고장난 차 끌고 서울에서~ 속초로 강릉으로.... 포항으로 경주로 해서 부산으로 가는
배낭여행같은 포스의 신혼여행을 갔던지라
그때나 지금이나 재미난 추억거리지만,
가끔은,,,,, 신혼여행때라도 핑계삼아 멀리 나갔다 올꺼 싶더라구요,,,^^;;;;;~

프로필이미지

꼭 먼곳이 아니더라도.....본인들 생각에 맞는 곳이면 국내든 해외든, 가깝던 멀던 상관없을듯 하네요. 물론 신혼여행이니까 라는 것도 있지만, 꼭 멀고 험난하게 가는것 보다는 가깝고도 좋은곳을 찾아도 될듯....ㅋㅋ

오 신기하네요 ㅎㅎㅎ
한국이 1위1!
진짜..우리나라도 많이 사랑해줘야해요 ㅜㅜ 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한국을 사랑해도 결혼하면 외국으로 신혼여행 갈꺼죠? ㅋㅋㅋ

전 우리나라 사랑해요 읭? ㅋㅋ
더 구석구석 다니고 싶어요. 물론 비행기 타고 가까운곳도 멀리있는 곳도 가보곳 싶지만요!

프로필이미지

그래도 신혼여행은 외국 갈꺼잖아요. 맞죠? 국내로 갈꺼에요? ㅋㅋㅋ

전 부산이 넘 조아여!!! 제주도도 좋지만 부산은 더 사랑하는 1인.

프로필이미지

나중에 지켜볼께요. 부산으로 신혼여행 가는지.....ㅋㅋㅋ

허허허허~~~~ ㅋㅋㅋㅋ
일본의 15대에서 빵 터졌네요 ㅋㅋ 뭐든 이상하게 일본은 이기고싶은..ㅋㅋ

프로필이미지

이겨야죠. 지구를 한바퀴 돌아서라도 이겨야죠. 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