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세상을   |   2014-01-11 0 107 목록
왜 해외여행 편에는....

제가 다녀온 해외여행은 아프리카 뿐인데 카테고리가 아프리카는 없네요.....ㅠㅠ

아프리카 카테고리도 만들어 주세요....ㅎㅎ

우와 아프리카 여행기 궁금!!!!!

프로필이미지

앗! 이야기 잘못 꺼낸듯...ㅠㅠ

꺄아~~~~~~~~~~~아프리카!!!
여행자들의 라스트스팟이라는!!!!!
기대되요~후기 보고파요~~~~~~~~~~~~

프로필이미지

저는 라스트 스팟을 스타트로 했네요....ㅎㅎ

저도 아부다비 올리고 싶었는데 중동/아프리카 폴더가 생겨야겠는걸요~~?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기대되는걸요...ㅎㅎ

접수완료...!!!! 부지런히 만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프로필이미지

아~~네...ㅎㅎ

아프리카... 쿨럭... ㅋ

프로필이미지

뭐~~ 별내용없어요....ㅋㅋ

나도 아프리카 다녀왔는데....이집트, 모로코, 그리고 음~~~~~~없네. ㅋㅋ

프로필이미지

모로코 한번 가보고 싶은곳인데...ㅎㅎ

와.. 아프리카!!!
엄청난 사진들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
완전 기대되네요..

프로필이미지

제 프로필 사진이 전부.....ㅠㅠ

아프리카요?...^^~
여행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프로필이미지

카테고리 만들어 주시면 바로...ㅋㅋ

아프리카!!! 진짜 가보고 싶은 대륙인데 기대되요!

프로필이미지

좋은곳들 만이 다녀오셨는데 저는 그러지 못해서...ㅠㅠ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