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윰쓰   |   2014-01-11 0 204 목록
나혼자산다 광규아저씨의 로마여행기 보다가 ㅋㅋㅋㅋ

 

 

몇주째 미니시트콤 마냥 나오는 나혼자 산다의 광규아저씨 로마여행기.

 

어제는 나폴리랑 폼페이를 영어 가이드투어를 가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악 제가 다 슬펐던 ㅠㅠㅠㅠ

 

나폴리는 저도 실망해서 별로 관심이 없지만

 

그 좋은 폼페이에서 여행책자도 버스에 두고와서 아무것도 못느끼시는 광규아저씨가 안쓰러벘어요 ㅠㅠㅠㅠㅠ

 

책 좀 읽고 가시지.....흑흑흑

 

역시 여행은 자유여행 발길닿는대로인것 같아요~~!!

 

 

밎아~ 발길 가는대로 바람 가는대로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밎아는 또 뭐야 ㅋㅋㅋㅋ 바람따라 강물따라

오전에 헬스장갔다가 저도 봤는데.. 얼마전 여행했던 곳이 나오니 참 좋더만요... 저도 혼자였기때문에 동질감도.. ㅋㅋ 자유여행의 매력도 있지만 그래도 안쓰럽다는.. ㅎㅎ

프로필이미지

저는 혼자 여행하는건 좋아하지 않아서 ㅠㅠ 두명이서 가는 자유여행이 좋아요~ ㅎㅎㅎㅎ
얼마전 로마 다녀오셨다니 더 부럽 부럽 ㅠㅠㅠㅠㅠ

폼페이 또 언제 갈 수 있을런지~~~~ 흠냐뤼~~~

프로필이미지

그런말 하시는분이 제일먼저 또 가신다며~~~ㅎㅎㅎㅎ

ㅎㅎ 오~ 저도 봐야겠는데요 ㅋ 만날 드라마만 봐서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나혼자 산다 소소한 재미가 있어요... ㅋㅋ 근데 로마를 가서 더 잼나더라구요 ㅎㅎㅎㅎ

광규아저씨 너무 아저씨야.....

프로필이미지

그 패딩좀 버렸으면....ㅋㅋㅋㅋ

어제 보고 싶었는데,,,, 치맥을 즐기느라 못봤네요...
볼때마다~ 안쓰러움이 느껴지는,, 여행이야기인듯 해요...^^;;;;~

프로필이미지

맞아요........제가 다 더 외롭고 안쓰럽다는 ㅠㅠㅠㅠㅠ
더 젊을때 가시거나 여친과 가셨어야하는데~~ㅠㅠㅠ

부산은 정규방송으로 볼수가 없다능~ㅠㅠ
그 시간때 지역방송해요~~~~~~~ㅠㅠ

프로필이미지

힝 대전도 그랬던것 같아요 ㅠㅠㅠㅠ 대전도 참 지역방송때문에 못보는거 많았는데 ㅠㅠㅠㅠ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