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영철이네   |   2014-10-05 0 63 목록
막걸리 대축제!!!

저는 오늘 처가식구들과 함께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막걸리 대축제에 갑니다...

 

곧 출발 할 예정인데...

 

낮부터 막걸리 마시겠네요....+.+

 

남은 연휴 잘 보내시길~^^ 

ㅎㅎㅎ 막걸리 대축제... 차는 꼭 놓고 가야겠어요~^^

프로필이미지

네~운전은 와이프가 ㅋㅋㅋ

와~~ 전국에 축제 진짜 많이하네요~ 몰랐던 축제가 쏟아져요... ㅋㅋ

프로필이미지

그러게요~정말 많은 축제를 하는 것 같아요

정말 가을은 축제의 계절이군요
여기저기 정말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것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가을은 정말 축제의 계절이죵~ㅎㅎㅎ 한우축제도 가야하는데.....ㅠㅠ

오빠 이거 언제까지여?? 오늘만 하는거??

프로필이미지

어제끝났어ㅠㅠ...4~5일까지

ㅎㅎㅎㅎ~~~~
매년 다녀왔는데
올해는 못갔네요,,,^^;;;;;
공주의 밤막걸리와 가평의 잣막걸리가 맛있어서 매년 사 왔었는데....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넹 ㅎㅎ 저도 어제 공주 밤막걸리 사왔어용~ㅎㅎ 오디 막걸리도 맛있어용

우왁! 막걸리 축제를 다른 지역 지방이 아니라 일산리아니, 그것도 좀 신기한데요??

프로필이미지

넹~어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왔더군요 ㅎㅎ 9시에는 불꽃도 터트렸다는...ㅎㅎ

아..울 아빠를 모시고 가야하는데 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내년에 꼭 아버님 모시고 고고고~^^

아 막걸리축제...........못가본게 아쉽네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그냥 뭐 막걸리 종류별로 시음하고, 돛자리펴고 술먹는거에요...ㅡ.ㅡㅋㅋ

즐겁게 잘 다녀오셨어요?

프로필이미지

네~^^ 잘 다녀왔습니당~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