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영철이네   |   2014-11-02 0 104 목록
역시 아이폰
아이폰6 플러스!!! 예약해서 받아왔는데 정말 짱이심!!!그전 아이폰5보면 이제 답답할 정도.... 너무 가벼워서 토토두 신경안씀...ㅋㅋㅋ 역시 아이폰은 진리임

저도 아이폰으로 가고 싶어요 ㅠㅠ
부럽습니당 ㅠㅠ

프로필이미지

아이폰5가 고장나서요.... 어쩔 수 없이....

오 좋으시겠당..
우리애들도 아이폰인데..
5 에서 곧 바꿔달라고 덤빌것 같은 예감...ㅋ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와이프는 아직 5인데 정말 작아보이네요

아이폰 살까말까 하다가 아직까지 노예신분이라 ㅠ

프로필이미지

내 저는 이번에 첨으로 노예를.....ㅡㅡ

와우 화질!

프로필이미지

와우 화질!!!!!

전 살까말까살까말까 하다가 살까! 로 가고 있었는데
몇일 전 아이폰대란 소식 듣고는ㅠㅠㅠㅠㅠㅠㅠㅠ
호구될까봐 무서워욥 ㅠㅠ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그건 뭐 16기가 아이폰6이라서요 전 그냥 머음편히 섰어요

으헐~~~~~ 실버로 사셨나요??? 전 골드 땡기던데..... 단통법이 달라지진 않을까요? ㅋㅋㅋㅋ
주말에 액정 깨먹어서 언넝 사야겠어요~ 두근두근두근~ 역시 아이폰은 진리!!!!!

프로필이미지

아뇨아뇨 골드에요^^ 아이폰6 플러스 64는 오래 기다려야한대요.....어서어서!!!

지르셨군요!!!! 캬!!!

프로필이미지

네 ㅎㅎ 질렀습니더

저도 지금 기다리는둥 ㅋㅋㅋ64 에스케이라서 제일 오래 기다리네요 ㅜㅜ

프로필이미지

아 전 24일날 예약해서 바로 토요일날 받았네요 ㅎㅎ 에스케이는 쭈유유육 써온지라

오 빠르시네요!!!
부러워요 ㅜㅜ
제 핸드폰은 버벅버벅

프로필이미지

고장만 안났으면 더 쓰는건데요.....ㅠㅠ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