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메이   |   2014-11-04 0 100 목록
당일 홍콩여행

 


얼마 전 캐세이에서 진행한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


이름을 확인하는데

러블리썬언니 이름 보고 역시나 했더라죠 ㅋㅋㅋㅋ

제 이름보다 더 먼저 들어온 언니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 당일치기 여행인데....

분명 피곤하겠지만 백팩에 카메라 두개 딱 들고 가볍게 다녀오려구요 !!

딤섬이나 먹으러 다녀와야겠다는 ~ 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짝잃은 머그컵 꼭 사왕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캐리어를 못가져가는 슬픔..ㅜ_ㅜ

오알!! 추카추카추카추카 >3< 오알!

프로필이미지

>.< 사다드림 하고싶지만 내맘대로 살 수 없다는게 함정..

축하~~~축하해,,,^^~
난 참여 초과까지 하며 지원했는데 미끄덩~~..ㅋㅋㅋㅋ

우리 여행신들은 대단해,,^^~

프로필이미지

여행신분들 대단대단+_+!!!!!!!!!!!

이벤트당첨 되신건가요
축하하요 +_+

프로필이미지

감사해요~!! ㅎㅎㅎㅎ

오 완전 부러워용!!
잘 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새벽비행기라 피곤하겠지만..! ㅜㅜ

아...나도 딤섬 먹으러 홍콩 하루 다녀오는 여자가 되고 싶네요~ 썬님과 메이님 둘다 축하축하~
역시 우리 여행신의 위용은~ 아.... 또 마약쿠키 먹고 시프다~

프로필이미지

마약쿠키... 제 가방이 터지지 않는다면..!!! ㅋㅋ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부러워용~~ ^^

프로필이미지

>.<

와우! 축하드려용 ㅎㅎ
재미있는 여행 보내고 오세용 ㅎㅎ

원투고 여행신의 위엄.. ^^ 멋지당...

오 대박ㅎㅎ

와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이거 하긴했는데 ㅜㅜ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