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티티   |   2014-11-09 0 80 목록
또 궁금.. 유럽항공권 궁금.. 다녀오신분들... 알려주세열~ ^^

주말 잘보내고계시나요?? ^^


전.. 이제 곧... 일마쳐요... 2시간 30분 남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고3 종강해서... 좀 여유로와요.. 키키~


암튼..


혹시 유럽여행 많이 다녀오신분들... 항공권이... 저렴하다면... 도대체.. 어느선이 저렴한거에요??


프로모션 떳을땐.. 어느정도까지 내려가나요??


사실.. 내년항공권보고있는데... 유럽은.. 자주가는게 아니다보니.. 감이.. 잘 안와요.. 얼마가 싼건지...


가격 좀 봤는데... 이게 싼건지.. 비싼건지...



좀 알려주세열~~~~~~~ ^^


아~ 유럽도 유럽나름이라고 하시겠죠??


ㅋㅋ 바르셀로나 기준으로 ... ㅋㅋ 아시는분.. 손!!

 

음 저는 신행 갈때~4월1일 출발인데 12월초에 잡았구요~

대한항공으로 알뜰티켓~스위스 취리히 in - 체코 프라하 아웃으로 인당 127만원에 했습니다.

프로필이미지

음... 알뜰티켓... 음............ 그럼 내년... 7월 껀... ㅇ언제.. 어떻게 구입을.. 할까요?

저도 이곳저곳 알아보는데...... 인아웃의 나라별로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프로필이미지

전 인아웃 같은걸... 찾고있는데... 하.. 어렵네요

오홋........................영철님의 댓글을 유심히 보는중...ㅋㅋ좋은 정보예요!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와..

난 유럽 기준 금액 모르겠음.. 궁금긍금.. 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카톡 고마움~ ^^

댄항공 120 전후면 저렴한거고요! 알뜰항공권 ~ 근데 요즘은 알뜰항공권 메뉴가 사라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회해서 저렴하면 알뜰이라 생각하라능 댄항공측
경유편 100 전후면 저렴하고 성수기때도 110~120 정도에 많이 다녀오세요.
전 내년꺼 그냥 미리 끊을까하고 97만원에 끊었고요(체류기간 3개월까지 가능이라 97이고 한달짜린 92였음)
중국남방항공 국제항공 이런덴 60, 70만원대에 미친 특가도 나와요

프로필이미지

음... 제가 본건.. 120 좀 넘던데.. 그럼 비싼거네요.. 하.. 어떻게 찾지.. ㅋㅋ
열심히 더 찾아봐야겠네요.. ^^ 감사해요~

얼리버드나 유럽항공사 항공권 싸게 구입하면 100만원 내도록 가능하더라구요
100만원 내외면 정말 저렴한 편인듯

프로필이미지

오... 100만원 안이면.. 하~ 언제 얼리버드랑 뜰지... 그게 문제네요~ ㅋㅋ

유럽 가려구용???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내년 여름휴가로... 서부지중해... 크루즈... ?? ㅋㅋㅋㅋㅋㅋ

저 올 가을에 카타르인들은 특가로 89만원에 다녀왔어요
이때 78만원짜리도 있었어요! 참고하셔요 ;)

프로필이미지

헉... 감사합니다.. ^^ 토마님~~ ^^

댓글에서 제가 정보를 얻어가네요 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