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메밀꽃   |   2014-01-14 0 627 목록
에어아시아 보라카이 항공권 프로모로 득템했어요 ㅎㅎㅎㅎㅎ

아....... 항공권 또 질렀어요 ㅠ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쇼핑이긴한데 ㅋㅋㅋㅋ

 

어쨌든 올해는 여행복이 터졌네요-

 

3월에 대만도 가고

 

9월 초엔 장기여행이라 참으려고 했는데 항공권이 너무 싸ㅠㅠ

 

8월 중순에 보라카이 왕복 항공권 질러버렸어요.

 

한사람당 왕복 109,500원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유류할증료랑 택스도 포함 ㅋㅋㅋㅋㅋ

 

이건 사야해!!!!!!! 이러면서 결제하고 있는 나를 발견............

 

어쨌든 신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접속도 안되던데..........
메밀꽃님 방랑복 터지셨네유 ㅠㅠ
보라카이.......보라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부러워용 ㅠㅠ

프로필이미지

날씨가 좋아야할텐데-
이번엔 저렴하고 알차게 다녀오려구요 :-)
많이들 득템하셨던데, 오늘 아침에도 보니까 표 꽤 남아있던걸요!

푸하하하~ 대박.. 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부산이나 제주도 가는것보다 훨씬 싸게 놀다올 수 있겠어요 ㅎㅎㅎ

ㅎㅎ 저도 고걸로 보라카이나 세부 할까 하는데... 회사 다시 나간지 이틀만에 여름휴가 얘기꺼내기 민망해서..고민중이예요 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ㅎㅎ
프로모션은 다 좋은데, 표에 내 시간을 맞춰야하니까
직장인들은 눈치보이는 거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ㅎ

ㅋㅋㅋ잘 하셨어요!!!!!!!!!!!! 굿잡굿잡!!!!

프로필이미지

엄청 뿌듯해요 득템 ㅋㅋㅋㅋㅋ

와우~~~~ 정말,,, 복받으셨네요,,,,^^~
항공권 득템하시는 분이 젤로 부러워요,,,
전,,,,쉽지 않더라구요...ㅠ~

프로필이미지

작년에 세부도 엄청 저렴하게! 무려 한 사람당 8만원에 ㅋㅋ
예약했었는데 그 때 딱 지진나서 못갔거든요. ㅠㅠ
저 필리핀 진짜 좋아해서 ㅎㅎ 이번 프로모 되게 신나요 :-)

대박... 역시 사람은 착하게 살아야 된다능~~
나봐~~ 절대 안되잖아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오빠 오전에 들어가보니까 잘 되요!!!
가실거면 얼른 스피드하게 ㅋㅋㅋㅋㅋ

헐.... 저도 보고 있었는데 저도 8월좀 봐야하나....ㅋㅋㅋㅋㅋ

이야 ㅊㅊㅊㅊㅊㅊ 복터진 메밀꽃님... ^^

보라카이 장난아니네요!! 부러워요ㅎㅎ
저도 3월에 대만가요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