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뉴뉴베리   |   2014-11-16 0 70 목록
인터스텔라 보고 왔어욤 ㅎㅎ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역시나 재밌네요!! ㅎㅎㅎ


살짝 길지만..... 보고나면 정말 ..... 제가 우주에 있는 한낱 먼지같다는 느낌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열심히 즐겁게 살아야겟어요 흐흐 ㅎㅎㅎ



벌써 일욜일이 다 지나갔네요;; ㅎㅎ


다음 한주도 화이팅이에요 ^_^



저도 토요일에 보고 왔네요 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안봤냐고 절 왕따시켜서(.....)
픽션과 논픽션의 적절한 조화로 잘 만든 영화 같더라고요

프로필이미지

그쵸~ 뭔가 5차원의 세계가 나왔을때 저도 같이 뒷통수 맞은 느낌이;; ㅎㅎㅎㅎㅎㅎ

저도 어제 봤어요 !
머리가 어질어질 @_@ 어려움이 어려움에 빠졌는데, 몰입도 최고던데요?
전 안지루하고 3시간동안 몰입한것 같아요 ! 저도 그생각했어요
우린 그냥 안보이는 깨알같은 존재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이 드는건, 딸은 어찌 아빠라는걸 알았는지가....하하하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ㅎㅎ 뭔가 어려운거 같으면서도 뭔가 알것만 같고 ㅎㅎㅎㅎ
신기한 영화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음 뭔가 촉으로 느껴졌나봐요.. 5차원 세계 ㄷㄷㄷㄷ

저도 요거 재밌게 봤었는뎅ㅋㅋㅋㅋㅋ
요근래 개봉한 영화 중 최고인 거 같아요!

프로필이미지

그쵸!! 3시간동안 저도 집중해서 봣네요 ㅎㅎㅎㅎㅎ
반전아닌 반전이 있어서 재밌었어용 ㅎㅎㅎ

저도 정말 잼나게 봤어요. 긴줄도 모르고.

우리들은 정말 우주의 한낱 먼지일뿐.....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ㅎ 먼지같은 존재들이네요 ㅜㅜ
5차원의 세계 만들어낸것도 신기해요 ㅎㅎㅎㅎㅎㅎ

앗...저도 이번주에는 꼭 보러갈래요!!!

프로필이미지

재밋어요!!!
보고오면 많은 생각들을 하게된다는 ㅎㅎㅎㅎㅎㅎ

뭔가 심오하지 ㅋㅋㅋㅋㅋㅋ 재미써 재미써 재미써!

프로필이미지

엉엉 심오해 ㅎㅎㅎㅎㅎㅎㅎㅎ잼나! ㅎㅎ

저 아직 못봤어요 ㅠㅠㅠ

프로필이미지

인기가 많아서 꾀 오래 상영할꺼같긴해요 ㅜㅜ
천천히 보셔용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