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티티   |   2014-11-22 0 85 목록
지금.. 원투고에는... ㅋ

 나혼자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 원투고에 접속중인사람은 오직.. 나뿐인듯해요.. ㅋㅋㅋ


그냥.. 혼자 원투고에서 방황하고있는듯한... 급 웃겨서.. 하하하~~


다들 주말이라서 여행가셨나봐요~  다들 멋진여행기들고 돌아오시겠죠??


이번달 여행신포기하려고 손놓고있다가 갑자기 삘받아서 올리고있는데... 점수가 너무 낮은데서 시작해서.. 이거원... ㅋㅋㅋ


힘드네요~ 이러다 내일되서 포기하는거 아닌지모르겠어요... 하하하~~


다들 즐주되세요~~~~~~~~~ ^^

저두 잠시 들어왔어요..ㅎㅎ
핫띵~~~

프로필이미지

앗.. 초롱둘님도~~ ㅋㅋ
저... 순위권안에 들어갈자신이.. 점점.. ㅠㅠ

티티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프로필이미지

비비드님... 이번주 즐겁게보내세요~~ ^^ 벌써 11월마지막주.. ㅠㅠ

마지막까지 힘내세용 티티님. ^^

프로필이미지

ㅜㅜ 할수있을까요??

특채도 참여해 보세요~ㅋㅋㅋ
등수 안에 못들어도 특채가 남아있다는!

프로필이미지

하... 특채... 그것도 쉽지않을것같던데.. .일단 해봐야겠어욜.. ㅋㅋㅋ

화이팅.... 외쳐봅니다~ ^^

프로필이미지

화... 이... 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너덜너덜... 해지고있습니다.. ㅋㅋㅋ

순위가 휙휙 올라오셨는데요!

프로필이미지

다시 훅훅 떨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