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게으른감성여행자   |   2014-12-03 0 74 목록
눈이 펑펑 내린듯 한데 ..

 

 

원투고톡의 글들을 읽다보니, 눈이 정말 많이 쌓였네요~!

근데 제주도는 바람만 강하게 불고, 눈은..... 안와요 ㅎㅎ

 

어찌보면 부럽기도 한데, 어찌보면 다행인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전 소복히 눈 쌓인것도 보고 싶어요 ㅋㅋ

다른분들 글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있어요^^

 

 

제주도 한라산에 겨울 눈 많이 오지 않나요? 한번 오면 거의 1m씩 오는거 같던데.......

프로필이미지

한라산 및 산/오름이 있는 곳 빼고, 시내는 거의 눈이 쌓이지 않아요 ㅎㅎ
쌓이더라도 금방녹는편이구요 ~ 예전보다는 그래도 한겨울에 눈이 쌓이기도 하는데, 서울과는 많이 다르지요 ^^

제주도에 계시는군요 ㅇㅅㅇ 부럽부럽!!

프로필이미지

올해초부터 제주도입니다^^
서울에서 살다가 다시 온거예요~ ^^

ㅎㅎㅎ~~~
눈이 내리는 모습은 예쁜데...뒷감당이,^^;;;;

프로필이미지

그 심정알지요.. 올해초까지 서울에 있었는데, 눈내리는건 좋은데 빙판길이 되면 괴로워졌어요 ㅜㅜ

제주도의 바람은... 정말 칼바람.. ㅎㅎ

프로필이미지

바다에서 오는 바람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