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Lovelysun   |   2014-12-03 0 108 목록
전 내일 떠납니다. 따뜻한 나라로....ㅎㅎㅎ

 안녕하세요, 원투고 가족들!!ㅎㅎㅎ

 이번달엔 여행을 잠시 쉬면서, 원투고 활동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전 가만히 있을 운명이 아닌 것 같아요^^

 

 12월 여행이 벌써 2개나 잡혀버렸네요.(염장질인가;;;;)

 암튼, 전 내일 발리로 떠납니다. 3박5일 짧은 일정이지만, 따뜻한 나라로 떠날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설레입니다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잘 다녀와!! ㅎㅎㅎ

우와 발리!!! *_*
따수운 나라에서 신나게 놀다 오셔용

굿 발리!!

발리 3박 5일~~아 좋으다!!!!!!!!!!!!!
요로케 짧은 휴가 저도 찾고 있었다능!!!ㅋㅋㅋ

부러워영 언니 ㅜ_ㅜ
잘놀다오셔요 `!

따뜻한 햇살 많이 받고 와요!

그려~~그려,,,염장질이야...^^;;;;;;
잘 다녀와~ 추운데 발리라...^^~

염장 염장 염장이에욧!!!! ㅠ.ㅠ

우와!!! 잘다녀오세요!!
추울때 따뜻한 나라 가는게 최고인듯해요 ㅜ ㅎㅎㅎㅎ

너무 부럽네요 ... ㅜㅜ
요즘 여행가고 싶어 죽겠는데 가지를 못하고 있어요 .. 너무너무 부러워요 ㅜㅜ

완전 염장.... ㅎㅎ 조심히 다녀오시라는.. ^^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