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오로라공주   |   2014-12-09 0 59 목록
으실으실...



태국 파타야 호텔 사진 정리하다가... 급 따뜻한 나라가 그리워지더라구요..ㅠㅠ

보라카이 가시는 분들 완전 부러워요~~~ㅋ


파타야에 우드호텔이라는 곳인데..이렇게 수영장과 호텔 야경이 멋지답니다.

하늘을 잘 보면..별도 보여요^^


오늘따라..으실으실추워서 그런지...파타야 호텔의 밤이 그리워지네염~~~

오~~야경사진 좋으다!!!!!!!!!!!!!!!!!!!!!!!!!!!

프로필이미지

감사해요~~부끄부끄

따뜻한곳이 절실한 요즘...ㅠ_ㅠ

프로필이미지

흑..............ㅜㅜ 너무 추워요~

저도 따신곳 가고싶어요

프로필이미지

그쳐?오늘은 더 손이 시리네요..ㅠㅠ

우와 넘 좋아요 ~!! ㅜㅜㅜ

프로필이미지

ㅠㅠ 또 가고파용~~

역시 겨울엔 동남아 ㅠㅠ

프로필이미지

네네 맞아요^^ 저도 가고파용

너무 멋지네요!! 이런곳에서 하루는 너무 행복하겠어요

프로필이미지

>ㅁ< 네네 너무 행복햇어요

흑.... 오로라공쥬님은 그래도 얼마전 태국 다녀오셨자나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또 가고싶어요^^

오잉 ㅋㅋㅋㅋ역시 겨울엔 동남아
따뜻한 나라 가보고 싶아요

프로필이미지

나도 다시 가고싶음..ㅠㅠ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