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blossom   |   2014-12-14 0 215 목록
집에서 만드는 고구마말랭이 ㅋㅋㅋ






고구마가 한박스 들어와서..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하나..고민고민하다 만든 고구마말랭이;;


친구들이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다고 추천해서 만들어봤는데

요고요고 괜츈하네요~




젤리처럼 쫄깃하면서도 말랑말랑~ 달달한 고구마말랭이 ㅋㅋ

하나만 먹어보려고 입에 넣는순간 한주먹은 순식간입니다요 후훗~





요런 우리나라식 간식 어떤가요 ^^









 

우리집도 고구마 한박스있는데..
요거 맛 알아해본다고 생각만하고 .. 바빠 미루네요..
다시 생각했으니 내일이라도 말려야할듯..

프로필이미지

생각보다 쫄깃하니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건조기를 이용하지 않고 그냥 자연적으로 말린거야?...^^;;;
괜찮은데
아이들에게 건강간식으로도 좋은것 같구~

프로필이미지

건조기 없인 힘들어요 언니 ㅋㅋㅋ
건조기의 힘을 빌어 하루만에 뚝딱!

저도 이거 완전 좋아하는데..
이거 건조 어떻게 하셨어요? 립퀵???

프로필이미지

건조기 사용했어요 ㅋㅋ
자연건조해야 좋다는건 알지만 요즘 날씨론 언제말려질지 몰라서...ㅋㅋ

오 맛있어 보여요 ㅋㅋ
저 이거 좋아하는데!ㅋㅋ

프로필이미지

오호~~~ 좋아하시는구나 ^^

고구마말랭이 정말 좋아해요 ㅋㅋ
넘 좋아해서 가끔 위메프에서 주문해서 먹어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아 ㅋㅋㅋㅋ 주문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이께쪙!!!
전 군고구마 해무야겠오욥~~~

프로필이미지

군고구마도 해먹고 말랭이도 해먹고 ㅋㅋㅋ

저희도 고구마가 싹 피울 것 같아서 거실에 말리는 중이에요 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