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최다   |   2014-01-17 0 92 목록
아 신나는 지금

ㅋㅋㅋ 오늘 하와이 여행 관련해서 미팅하고 모든 걸 깔끔하게 정리하고 왔어요.

이제 4/26에 떠나기만 하면 되어요 하아..기분 좋아 ㅠㅠㅠ

 

그리고 친한 동생이 바로 그 회사 앞에서 일해서 불러내가지고 ㅋㅋ 완전 죽이는 현선이네 떡볶이 먹고(!) 커피 마시고 들여보내고 ㅋㅋ

바로 홍대로 가서 마음맞는 제주 2차팸투어 식구들 만나서 1,2,3차까지 달렸네요 ㅋㅋ

물론 술 못 먹는 저는 물과 맥주와 청하 몇잔으로 끝났지만 ㅋㅋㅋ

기분좋게 어울리고 거의 막차 타다가 엄마아빠가 걱정할까봐 할증붙는 택시를 타고 슝 날라오긴 했지만-

 

하루종일 돌아다닌 보람이 넘치는 날! 으하하핫

내일은 전직장 동료들과 한잔하기로 했는데 그것도 기대되네요 :)

 

가끔 사람으로 받는 상처가 심하지만, 또 사람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다들 굿나잇 하고 금요일 잘 보내시고 토요일에 만나요 :D 

최다님..하와이..매번 부러울따름..남치니님도 부럽고..명함도 부럽고.. 출발전까지 그 설레고 기뿐 마음 맘껏 누리세용~

프로필이미지

ㅎㅎ 요즘 인생 최고의 행복기간 같아요 쭈욱 이대로만 지내기를 ㅠㅠ

완전 신나게 달리셨네요~~~~~~~~~~~
4월 하와이~벌써부터 기대됩니당!!!

프로필이미지

3차까지 달렸어요 ㅋㅋㅋㅋ 술술술!!
4월의 하와이 진짜 두근두근

으윽~ 하와이~~ 완전 부러워요~~
어여 4월이 왔음 좋겠죠?ㅎㅎㅎ

프로필이미지

곧 품절남 ㅋㅋㅋ 두분은 더 좋은 곳 많이 다니실 거잖아요! ㅎㅎ 4월 어서와랏~!

알로하 하와이~~ 넘 부러워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흐흐 메밀꽃님은 세계를 누비실텐데 곧 >.< 상상만 해도 막 멍해져요 세계여행이라니-

니가 가라 하와~~~~~이 내도 델꼬 가라 하와이~~~~~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 하와이 같이..? 콜? ㅋㅋㅋㅋㅋ

하와이 부럽 ㅠㅠ.....
하와이 하와이 하와이 ㅠㅠ

프로필이미지

뚜딩도 가자 하와이 ㅋㅋㅋㅋ

하와이...부러워부러워~~ㅎㅎㅎ
어젠 즐거웠엉!!!담에도 달려~달려~~

프로필이미지

언니>.< 담에는 그거요 그거 뭐지? 도루묵 ㅋㅋㅋㅋㅋ

완전 기분 최고로 좋은 티가 팍팍 나는데요? ㅋㅋㅋㅋㅋ 하와이 내도 가고싶다~ 하와이 ㅠ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기분좋아 히히 윰쓰 대로랑 같이 보장 1월 막주 어때? 평일 저녁? ㅋㅋㅋ

와우~ 드디어..... 흠흠~ 좋겠어요~~`

프로필이미지

기쁩니다 헤헤 //ㅅ//

하와이~ 와~ 부럽다~~ 먼가 최다가 쭉쭉 나가는구먼....

프로필이미지

세계로 쭉쭉 나가는 최다 ㅋㅋㅋㅋㅋㅋ

4월의 하와이,,,,, 부럽습니다....^^~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사람에게 치료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프로필이미지

그런가봐요 ㅎㅎ 결국 사람이 준 상처 사람이 치료해주고 그러네요 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