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vivid dream   |   2014-12-30 0 85 목록
곤지암리조트에서 인사드려요,,,,

겨울 가족여행이 무산된것이 미안했는지

남푠은  새벽

급 폭풍검색으로 찾아낸 곤지암리조트

6년전부터 곤지암리조트에서 숙박을  해보고 싶다고 했거든

이제야~

급하게 떠난 온 여행

아무런 준비없이 온 리조트

스키나 보드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사이

산책만 즐기고

편하게 하룻밤 쉬었네요,,,,,

우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계신가요??? ㅎㅎㅎ
어디든 콧바람 쐬러 나가고 싶어요~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
리조트 뷰가 넘 좋아서
스키랑 보드 타는 사람들만 구경하다가 왔다는,,,^^;;;;;~

오~~그래도 남편님 멋지세용~~~~~~~~~~~~~~~~~

프로필이미지

결혼기념일날 자신의 일로 하루종일 운전시켰던게 미안했나봐요,,,,^^;;;;~

6년만에 가신거니 푹~쉬다오세요.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
넘 좋은 리조트라 편하게 쉬다 왔지....^^;;;;~

우와 남편분 멋있다 ㅋㅋㅋㅋ
휴가 잘 보내고 오세요 :)

프로필이미지

17년을 함께하니 많이 달라지긴 하더라구,,,^^;;;;~

딸램과 보드나 스키도전~~ 추천합니닷!! ^^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
딸래미가 겁이 많아서 이젠 싫어라 하네요,^^;;;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 구경하는게 좋아요,,,ㅋㅋㅋ~

우와~ 스키나 보드없이도 넘 좋은 시간이실듯. 멋지세용!! ^^

프로필이미지

따뜻한 숙소 안에서 구경만 하다가 왔지~~~^^;;;;

급하게 떠나신 여행이지만 그래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래요~~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편하게 쉬다 왔어요,,,ㅎㅎㅎ~

와우! 저 내일 곤지암가요~~~~~+ㅁ+

프로필이미지

역시,,,, 하늘이햐는 겨울아이야....^^~

센스쟁이 형부세요^^ 역시..이런 재미가 있어서 결혼을 더더 하는듯~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
이런건 김초딩님과 달광님이 봐야하는데,,,,^^;;;;;

곤지암 스키장 좋은데.. 함 달리시징 아깝네요...

프로필이미지

스키를 안 타본지 15년이 되었습니다....^^;;;;~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