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딸기향기   |   2015-01-05 0 97 목록
얼마나 여행을 가야될까 하는 행복한 고민 중이요!





라지만 학생이다보니 역시 여행경비의 압박이 장난 아니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베트남 물가 ㅠㅠㅠ 우와 진짜 너무 저렴해요!!! 

게스트하우스는 10달러 아래가 널렸고 호텔도 저렴한건 2만원내외

그래도 이왕 가는거 호치민서는 호스텔 지내면서 세계 각지의 여행자들 만나고 

나쨩에선 호텔서 휴식 취하다 오려고 해요




돈 모아야되는데 ㅠㅠ 

큼직한 여행이 기다리고 있는데 

그럼에도 베트남에 오래 머물고픈 이 마음 ㅠㅠ 어쩐대요 ㅠㅠ



저는아프리카 가고싶어요. 신랑이랑 둘이서 아프리카여행....아..꿈꾸고 잇어요

프로필이미지

아프리카는 꿈만 꾸고 있어요ㅠㅠ

베트남 좋겠네요 ㅎㅎㅎㅎ 오랜기간 다녀오시면 더 좋지요. ㅋ 마냥 부럽네요 ㅜ

프로필이미지

이게 하나하나 계속 욕심이 생기다보니 ㅠㅠ

얘기를 듣기만 해도 부럽습니다.
베트남 가고 싶네요.

프로필이미지

저두요 ㅠㅠ 완전

베트남~~배낭여행의 성지자나요~~
진짜 물가 싸요~^^

프로필이미지

장미의뜰님 다녀오셨어요? 조언이라도 구해야겠네요!

베트남~~~~ 가보고 싶었는데
아 갈 수 있었던 기회도 날라가구,,,,,슬프다....ㅠ~

프로필이미지

ㅠㅠㅠㅠ왜여!

저도 가고 싶은 나라는 많은데 ㅋㅋㅋㅋㅋ
마음만 ㅠㅠㅠ 어엉 ㅠㅠㅠ

프로필이미지

마음은 세계일주 중ㅋㅋㅋ 페북서 막 나라 수도 맞추는 게 유행해서 했는데 다 맞춰서 놀랐어옄ㅋㅋㅋㅋ 못가본곳도 많은데 가고픔에 정보만 빠삭

여행고민은 언제나 행복한 고민이죠
나도가고싶다 ㅠ_ㅠ

프로필이미지

ㅠㅠㅠ그쵸 여행고민은 행복해요

8년전에 다녀온 베트남...ㅋㅋ 뭐 해줄말이 읍넹 ㅋㅋ

프로필이미지

8년 전이면 개척자 아니에여? ㅋㅋㅋㅋ

아하, 벳남가시기로 했던 거였구낭....
완전 행복한 고민하시고 8박10일 가시네요..... 부럽!!! ㅠ.ㅠ

프로필이미지

네! 베트남!!!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