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장미의뜰   |   2014-01-19 0 300 목록
드레스코드 화이트 인증~~!!!

 

 

 

 

 

저 촬영 잘했어요~~너무 재밌게^^

드레스코드 인증 사진 하나 투척하옹~
담주에 스튜디오 사진 메일로 보내주신다니 기대하며 기다려야 할것 같아용~~~~~

 

지금 아들 펌 하고 조카 네일 하러 가야해서 나갑니다~~~~~~

모두 편안한 일욜 보내시고

완센고군님 결혼 축하드리고~

최다님 100만 획득 축하드리고~

여행신님들 산천어 잡으신것도 축하드리공~

앞으로도 원투고 패밀리님들 축하할 일이 많았음 좋겠오용~~~

안녕~~~~~

 

 

 

 

와우~ 즐거운 촬영하셨다니~~~~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프로필이미지

네~~리나님~~
담엔 꼭 함께 해요~~~~~~~~~~~~~~~~~~~~~~

리마인드 웨딩 촬영하셨군요! 넘넘 이뻐요!

프로필이미지

네~ㅋㅋㅋㅋ
랑이 은갈치 양복 입고~~
리마인드 할땐 다 저 양복 입혀요~~ㅋㅋ

꺅! 리마인드웨딩촬영 멋져요 * _*
넘넘 예쁘세요~~

프로필이미지

드레스~!아주 맘에 들었옹!!!!!!!!!ㅋㅋㅋ

우와 리마인드웨딩 멋지네요.. 화이트 인증샷까지 너무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이미지

달광님~캄사합니당^^
영행신들도 다들 화이트 드레스코드 맞추고 모이셨나용??

리마인드 웨딩~~~ 넘 예쁘세요...^^~
결혼땐,,, 넘 떨려서 아무생각이 안나는데~
리마인드웨딩은 잘 할수 있을것 같아요...ㅎ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맞아요!!둘이 보고 웃으라는데 어찌나 웃음이 자연스럽게 잘 나오던지~~~
진짜 재밌었어요~~~~~~~ㅋㅋㅋ

와 ㅠㅠ 이번에도 대박 베스트드레서!!!!!!!!!!!
사진 넘 멋진데용? >.<
몸매도 완전 늘씬늘씬하시구..
다른 사진들도 넘 기대되네요 >.<)/

프로필이미지

내일 메일로 보내주신다니 완전 기대하며 저도 기다리고 잇어요~~~~~~~ㅋㅋㅋ

와우 제대로 드레스코드 화이트 ㅎㅎㅎㅎ 다음에 뵈어요 :D

프로필이미지

제대로 화이트~~ㅋㅋㅋ
담에 꼭 !!!!!!!!!!!!!!

다음엔 뵐수있겠지요..
리마인드~~멋지세용~~

프로필이미지

초롱둘님~~~~~~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
담에 꼭 봐용^^

몸매 장난 아니시다~ 부러워요~! 드레스도 넘넘 이뿌고 ^^
축하드려요~ 리마인드웨딩^^

프로필이미지

감사합니다~~
바로 리마인드 허니문을 떠났어야 했는데^^;;;

우와~~ 저도 몇십년 후에~ 리마인드 웨딩을~ ㅎㅎ

프로필이미지

허니문 즐겁게 다녀오세용~~~~~~~~~~~~~~~~~
어떤 멋진 사진을 찍어오실까 기대~~~~~~~~~~~^^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