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뚜딩   |   2015-01-13 0 97 목록
배가고파욥.. 꼬기먹고시퍼욥..

오늘 점심시간에

잃어버린 카드와 공인인증서 관련 문제로

은행 투어 다녀오느라

점심을 편의점 샌드위치로 대충 먹었더니

배에서 밥달라고 난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하루에 점심 1끼.. 가끔 2끼 먹는지라

한끼뿐인 점심이 부실하면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타격이 큼......이럴땐 젓가락도 무거워서 손떨림...


그래서 오늘은 퇴근하고 오랜만에 꼬기나 먹으러 갈까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꼬기

저도 오늘 토스트 하나 먹었더니 배고파요.
참치나 먹어야지.

프로필이미지

참치도 좋죠!!

아 저는 자꾸 은행투어 해야하는데
미루고미루다 보니....

프로필이미지

저도 미루고미루다가 결국 어제 다녀왔네요 ㅋㅋ

허할땐..역시 남의 살~~~
신경쓰느랴 세포 몇마리 죽었을듯...많이 보충하세요

프로필이미지

ㅋㅋㅋ역시 남의 살이 맛있어요!

고기는 늘 먹고싶은거예요. 그게 고기의 이름에 몰래 포함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매일 매시간 먹고 싶어져야하는게 고기!!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어제 먹었지만 또 먹고싶네옄ㅋㅋㅋㅋㅋ

누구랑꼬기먹었어?

프로필이미지

너랑?

저도 고기 먹고 싶어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오늘 저녁에 고기 드세여 ㅋㅋㅋ

맛있는 고기 드셨습니까?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프로필이미지

그놈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ㅋㅋ

일을 잘 해결했으니~~~~
마음놓고 고기를 즐기는것도 좋았겠다,,,^^~

프로필이미지

근데 꼬기가 좀 모지랐어여 ㅜㅜ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