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vivid dream   |   2015-01-18 0 106 목록
눈바람이 엄청부네요~

 오전 가족이 잠시 외출하고 집으로 와서는

여유롭게 컴을 하려했더니~~~~

창밖으로 눈이 휘몰아칩니다...

바람이 많이 분다 싶더니만

눈발이 거세지네요,,,,ㅠ~


겨울인가...싶은 날씨였는데 오랜만에 눈이 내리네요

프로필이미지

저는 잠시 따뜻해서 좋았는데
눈바람에 추워져서,,,, 따뜻한 날씨가 그리워요,,,^^;;;;ㅎㅎㅎㅎ~

저 오늘 밖을 한번도 안 쳐다봐서 그런지
눈을 아직 못봤네요....ㅋㅋㅋㅋㅋㅋ
암막 커튼으로 싹 가려놔서...

프로필이미지

암막커튼으로 가려져 있음 모를수도,,,ㅋㅋㅋㅋ~~~~
거실에 커믈 창과 마주하고 있기때문에 늘 창밖을 볼 수 있거든...^^;;;;

진짜 장난 아니게 눈 오더라고요 ㅠㅠㅠ

프로필이미지

잠시 나갔다가 고생하고 왔어~~~~ㅠ

눈 바람 장난 아니에요 ㅠㅠ
7시에 인제에서 출발해서 11시25분즘 도착했어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오는 길이 많이 힘들었을것 같아~~~
눈이 정말 많이 오는데 차도가 미끄러워보이더라구,,,,ㅠ~

서울은 눈이 오나 봐요.

프로필이미지

서울은 모르겠지만,~~~
저희 동네에는 엄청 내렸답니다..^^;;;~

헐...... 서울.. 계속 추울까나요 ㅜㅜ?

프로필이미지

이번주까지는 춥다고 하더라구요,,,,ㅠ~

저희동네는........눈이 푹푹 내일 걱정되요 출근길이

프로필이미지

경기북부지역이 폭설경보~~~~ㅠ...
다행히
밤새 덜 내린것 같던데.....하늘이햐 동네는?

부산엔 올해 눈 한번도 안온듯~~~
눈 보고시프당~~~~~~~~~~~~~~~~~~~

프로필이미지

그쵸?ㅠㅠ 부산에 올해 못봤네요 ㅠㅠ
백양산 넘어 덕천쪽은 한번 쫘악! 왔다던데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부산은 작년 겨울에 눈이 많이 온것 같아요...
올해는 생각보다 따뜻했던 기억이~~~~~^^;;;;

올해 부산은 눈이라고는 코빼기도 안보이네요 ㅠㅠ

프로필이미지

부산이 은근 눈구경하기가 힘든곳이죠,,,^^;;;

저는..눈오는게 좋으데...저희 역곡은 눈이 별로 안왓어요!

프로필이미지

예전엔 눈이 오는게 좋았는데~~~ 지금은 별로라는,,,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