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int   |   2015-01-21 0 96 목록
뱃부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뱃부가려고 새벽부터 비행기타러 왔어요 ㅋㅋㅋ


역시 공항은 언제와도 좋아요


면세점털고 대기타고 있습니다


얼른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담궜으면 좋겠습니다


개미처럼 일했으니 배짱이처럼 놀다 오렴니다 


좋으면 눌러살구요 @_@













따뜻한 온천 ㅠㅠㅠㅠ 대박 부럽네유

프로필이미지

온천 완전좋아요 돌아왔지만 또~가고파요 ㅠㅠ

으아 ㅠㅠ 뱃부 가고싶어요 ㅠ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뱃부 강추합니다 온천 킹왕짱~

뱃부~~~~ 부럽,,부럽,,,^^;;;
오늘 날이 흐려서인가?
더욱 온천이 그립군,,,ㅋㅋ~

프로필이미지

뱃부온천 완전좋아요 날씨가 온천하기 좋았어요 ㅋ

우왕! 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잘다녀왔습니다~ ^^*

우와... 넘 좋으시겠당..... 잘 다녀오세요~ ^^

프로필이미지

온몸을 노골노골하게 만들고왔습니다

잘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_^

날이 넘 추워서 온천여행이 제일 부러워요..... ㅠ.ㅠ
잘 다녀오세요. 부럽습니다....... 흑

프로필이미지

역시 겨울은 따뜻한 나라도 좋지만 온천도 좋아요 ^_^

오!! 즐거운 여행되세요 ㅎㅎ
부럽습니다

프로필이미지

즐거운여행 됐습니다 그러나항상 2%부족해요 ㅎㅎ

와~ 부럽네요.

프로필이미지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ㅋㅋㅋ

으아 부러워요 ㅜㅜ 잘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잘다녀왔습니다 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