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태국공쥬 별   |   2015-01-22 0 96 목록
이번에도 주주총회 넘넘 즐거웠어요~~ ㅋㅋ

그놈의 다욧트때메 술을 못마셔 아쉬운 주주총회였지만.... ㅠ.ㅠ


담번엔 꼭 미리 살 빼놓고 주주총회날은 끝까지 남아 술마시겠다고 약속합니다.


저... 술마시면 참 성격 괜찮은 녀자인데... ㅋㅋㅋ


주총에선 제대로 술을 마신 적이 없어서 ㅋㅋ


제 좋은 성격 확인시켜드릴 일이 없었네요. ㅋㅋㅋㅋ  


다음 여행신이 될지 모르겠지만


된다면 끝까지 술마실 사람 여기 붙어라~~~!!!

꺄아 ~~~~ 언니 성격 확인하고 싶습니다아!!!!!!!!

프로필이미지

메이님, 담에도 꼭 볼 수 있길 바래요. ㅋㅋㅋ
담엔 꼭 같이?? ㅎㅎㅎ

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 !!!

프로필이미지

완전 콜이요. 근데 엘레님 초콜렛 받으셨어요?? ㅎㅎ

와우. 다음번이 더 기대되는데요.

프로필이미지

ㅋㅋ 그러나 이번엔 되긴 힘들듯 싶어요.... 경쟁이 치열해서.

오오 ㅋㅋㅋ 술많이.드신모습 기대되네요~!!! ^^

프로필이미지

ㅎㅎㅎ 장난아니라는. 게감님이랑 같이 먹고 싶어요~~ ^^

저도 손이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얼~~ 근데 제가 이번에 여행신이 될 수 있을까요?

다음 여행신 당연히 되시겠지만 못되고 제가 되면 대출 요망!!ㅋㅋㅋ
술먹고 성격좋은 사람ㅇ이 진짜 성격 좋은사람이죠 하하^^;;;

프로필이미지

아.... 여행신 못되면 대출 갑니다. ㅋㅋ ^^

ㅋㅋㅋㅋㅋ~~~~~~
성격확인하려면,,,, 외박신청하고 참석을 해야겠군,,^^;;;;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 그럴정도는 아니에여~~ ㅋㅋ

별님 다음달...히힛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 여행신이 못될거 같다능요 ㅋㅋㅋ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