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딸기향기   |   2015-02-04 0 89 목록
조언을 받아들여 24인치 싸는 중 :-)




근데 언제 싸죠? 

한 여섯시 조금 넘어 나가려고 하는데(.. ) 샤워는 공항서 하는 걸루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막 24인치 캐리어 꺼내들고는 짐 펼쳐 놓았어요 

원래 오후에 싸려고 했는데 급작스런 약속으로 인해 나갔다 왔네요. 

베트남 막 다녀온 언니가 이것저것 알려주고 

카야잼과 발리 커피까지!!! 

벳남 커피는 직접 먹어보고 사라며 ㅋㅋㅋㅋㅋ ㅋ 



행복해

다녀오면 카야쨈 누가 다 먹진 않았을지 걱정이네요.

그 전에 잠은 자고 가야할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저런 ㅠㅠ 조금이라도 자고 가시는게 좋으실텐데 힝 ㅠㅠㅠ
얼른 짐 싸고 한시간이라도 눈 붙이세요 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ㅠㅠ 비행기에서 잣다죠

ㅎㅎ좋으다~부럽기도하구^^ 잘 다녀와용

프로필이미지

넹 :)

와우!! 어디 떠나시나봐요 ㅎㅎㅎ
부럽습니다!!잘다녀오세요

프로필이미지

베트남이요

여행.너무 부러워요!!!! 즐겁게 신나게 즐기고 오셔요~~~!!!!

프로필이미지

유휴 그럴게요

잘 다녀오세용~~~~~~~~
잠은 비행기안에서!!!^^

프로필이미지

맞아요 뱅기에서

지금 공항이겠구나..읗어헝~~ 잘 다녀와!!!!!!!!!

프로필이미지

넹넹

재밌게 다녀오세여~ ㅠㅠㅠㅠ
올때 맛있는거! ㅋㅋㅋㅋ 응?

프로필이미지

마음은 항상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