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오로라공주   |   2015-02-04 0 188 목록
이 시간에~~오징어 부추 부침개 만들기!!



저 지금 오징어 부추 부침개 만들어서 먹엇어요~ㅋㅋㅋㅋ


바로 이시간에..ㅎㄷㄷㄷ결국 8키로 찐거는이유가 있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응?ㅋㅋㅋㅋㅋ

헉!!!맛있곘습니다 ㅎㅎㅎ
부산에서는 찌짐이라고 부르죠^^ㅎ

프로필이미지

지짐~~ㅋㅋ부추지짐...좋으네용

맛있게 생겼어요~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보여요~
파 대신 부추로 하신다면 저도 야밤에 폭풍 흡입할 비쥬얼이네요~^^

프로필이미지

전 파보다...부추를 좋아해서요..ㅋㅋㅋ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ㅋ그러게용~ㅋㅋㅋ

다이어트는 무슨 그냥 잘먹고 잘찌면 되는거야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오늘부터 할그얌

와우~야밤에 부침개 완전좋다
부침개 친구 막걸리는 어디있나요 ㅎㅎㅎ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 죄송해요~ 저희는 술을 안먹는부부랏..ㅋㅋㅋ

다이어트는 뽀샵으로!!

프로필이미지

옳소!!!

야식인가요 ㅋㅋㅋ
막걸리 한 통 까야할것같은..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저희는 보리차로..ㅋㅋ

ㅋㅋㅋ~~~~~ 어제 일찍 자기를 잘했네...^^;;;;;

프로필이미지

ㅎㅎㅎㅎ 죄송해요~ㅋㅋㅋ 밤에 테러..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