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메밀꽃   |   2014-01-27 0 127 목록
모바일에서 어떻게 게시판 들어와요?

제가 못 찾는건지...

아무리 봐도 원투고톡 게시판은 없어요!!!!

 

원래 모바일로 들어오면 없어요? 아닌 것 같은데 ㅠㅠ

 

모바일 버전을 지금 개발중이에요.. 예전 버전은 커뮤니티기능이 없어서.. 현재는 접속하시려면
http://www.12go.co.kr/07community/12gotalk_story.asp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번거롭죠..ㅜ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프로필이미지

아하 그렇군요! 전 저만 안되는줄 알고 - _ㅠ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안보여서 궁금햇다용~~~~~~~~~~~~~~~

프로필이미지

^^ 개발중인데... 저렇게 들어오면 그냥 모바일 페이지 말고 지금 사이트가 열리니 불편하시더라도

저도 몇번을 했다가 안되던.....그리고 여행스토리도 11월쯤 글만 보이더라구요 ㅠ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좀만 기다리시면 빠방~ ㅎㅎ

모바일은 최신글도 안 보여서 ㅠㅠㅠㅠ 번거로워도 놋북 찾아 다녀요

프로필이미지

머지 않았어요... ^^ 좀만 기다려주세용~

모두들 궁금하신 부분을 메밀꽃님이 문의글 올리셔서 다들 알게 되셨네요!
전, 블로그 앱에서 원투고 포스팅에서 가끔 링크 달려서 열면 홈페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구경하는 정도 였는데,
얼른 개발이 되면 좋겠어용 + _+

ㅎㅎ 모바일 안되요 저도 몇번 시도하다가 포기. 달광님이 분발해주시겠죠~ㅋㅋㅋ

저도 이거 뚜딩한테 물어봐서 알았다능 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