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동네몸짱   |   2015-03-20 0 154 목록
어제 주총!!!!

넘넘 재밌었어요ㅋㅋㅋㅋ

저만 그랬던건가요ㅋㅋ

낯을 잘 안가려서 사람들하고 얘기하고 노는걸 좋아하는데

어제 좋은분들 하고 진짜 좋은 시간 보내서 너무 기분 좋아요~

담달에도 또뵙고 싶어요ㅎㅎㅎ

다들 고생하셨습니당~~~♡♡♡♡♡♡♡♡


다음에 또 뵈요 ^^

프로필이미지

어제 초반부터 너무 달렸나봐요ㅋㅋ이노무 흥ㅋㅋㅋ
엘레님하고는 얘기한번 제대로 못나눈것 같은데 담에는 꼭 같이해요~
지각해서 자리를 잘못 잡았어요ㅠㅠ

2차 쏴주셔서.. >.<
덕분에 맛난거 잘 먹었어용~~~

프로필이미지

ㅋㅋㅋㅋ근데 2차 누가 계산 하셨나요ㅋㅋ
돈은 그대로인데ㅋㅋㅋ
달광님이 저땜에 독박 쓰셨나용ㅋㅋ

ㅎㅎ 첫출정에 3등을 거머쥐신~!!!! 축하드리고~ 담달에도 함께해용~

프로필이미지

ㅋㅋㅋ그러니깐요ㅋㅋㅋ공정한거 맞죠??스타벅스에 이어 진짜 너무 기분 좋아요ㅋ
조만간 양손 한아름해서 놀러갈께요ㅋㅋ

ㅋㅋ진짜 재미었나보다요~막 느껴져~~~

프로필이미지

재밌기도 재밌었지만 저혼자 더 신났었어요ㅋㅋㅋ
아~~또생각나요ㅋㅋㅋ

제 옆에 앉으셔서 재미없으셨죠
몸상태가 안좋아서요 다음에는 같이달려요 ^^*

프로필이미지

아니예요ㅋㅋ그래도 제 잔 챙겨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던지ㅋㅋ
언능 나으세요~~

2차비용은 수거 들어가겠습니다. ㅋ

프로필이미지

미수금액에서 빼주세요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