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윰쓰   |   2014-01-27 0 85 목록
벌써 1월이 끝나가다니..ㅜㅜ

 

 

예전엔 달력 장이 바뀌는걸로 매월이 끝나가는걸 느꼈는데....

지금은 원투고 여행신에 심장이 쫄깃거림이 다가올수록 끝나가는게 느껴지네요 -_-;;;;

 

게다가 이번엔 설도 껴있고~~~

대전집가면 전 손에서 핸드폰도 내려놓고 소파에 누워있는 아저씨 버전인데 ㅎㅎㅎㅎㅎㅎㅎ

큰일이에요 ㅋㅋ 먹고싶은것도 많고 !!!

근데 엄마가 살찐다고 요새 잘 안해주시는데 ㅠㅠㅠㅠㅠㅠ

 

간식 좀 사서 내일 대전 내려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집에 가는데 간식을 들고 가다니!!!!!ㅋㅋㅋㅋ
소파에 누워있는 아저씨 버젼~~~넘 부럽송~~~~~~~~~~

프로필이미지

예전엔 과자 사놓고 절 주던 엄마가...이젠 살쪘다고 못먹게해요 ㅠㅠㅠㅠ 엉엉엉
아저씨 버젼도 이번 설이 마지막이겠지여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윰쓰님은 집이잖아요 전 시댁가는뎅 ㅋㅋㅋ

프로필이미지

그.....그죠????
저도 마지막 편안한 설이 되겠네요 ................. ㅠㅠ

벌써 내려가시는군요!
전 여전히 내려갈지말지 고민즁 ㅠㅠㅠㅠ

프로필이미지

헉 집이 어딘데 내려갈지 말지 고민중이신거에요? ㅋㅋㅋㅋㅋ
기차표를 못구해서 내일저녁에 내려가요 ㅠㅠ 하루일찍 ㅠㅠ

ㅎㅎㅎㅎ소파에 누워있는 아저씨 버전인데 ㅋㅋㅋ 명절을 즐길줄 아는 자세!!! ^^

프로필이미지

역시 달광님은 아시는군요? 깔짝깔짝 부엌에서 먹거리만 몇개 집어먹어주는!!ㅋㅋㅋㅋ

아~~~~ 저도 먹고 싶은 간식 사들고가서,,,, 아저씨 버전~~ 한 번이라도 해보고 싶어요...^^;;;;;;~

진짜.....나이가 먹을수록 시간이 빨리간다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아직도 낯선 2014년인데, 벌써 한달이 끝났다니 말이지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치않은 대전분 윰쓰님 대전으로 오시네용~웰컴투대전~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