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방울방울   |   2015-05-28 0 168 목록
어제 너무 반가웠어요^^~

 

 

 

 

 

 

이런거 익숙하지않아서 걱정도 많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여행 정말 좋아하는데 해외여행 일년에 한번 갈까말까한 일개미 직딩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래서 아마 여행신에서 다시 만날수 있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ㅜㅜ

 

 

 

뭔가 저는 주제에 안맞는 사람인것같기도해서

 

먼저 막 블로그 이웃신청도 마구마구 못하고 급 소심해졌어융 ㅋㅋㅋㅋㅋ

 

 

 

 

 

 

어제 인사도 제대로 못나눈분들도 너무 계셔서 아쉬워요~ㅠㅠ

 

 

 

 

 

여행도 여행이지만 새로운사람들과 너무 즐거운자리였네요 ! !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저도 꼭 불러주셔용 ♥

 

다들 더운데 힘내용 으쌰

 

 

 

 

읔..요즘 주총에 참석 못하고있어서 못뵈었네요~~ㅜㅜ
담에 기회되면 뵈요~~^^

프로필이미지

아~~정말요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뵙게되면 반갑게 인사하께융ㅋㅋ

에이~ 여행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다 패밀리죵~ㅋㅋ
어제 얘기하신 베트남 여행 관련해서 궁금한것들 여행 지식인에 올리시면 베테랑분들이 달아주실거예요 >.<

프로필이미지

ㅋ ㅋ ㅋㅋ ㅋ 네네그래야겠어욤!!~~

저도 반가웠어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유쾌하신 gg님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반가웠어요 ^^
다으 모임에서도 꼭 뵐수있기를 ㅋㅋ

프로필이미지

그러게욤!! 분발해야겠어요!! ㅋㅋㅋ

저도 완전 반가웠는데......울리불리~~~~~

프로필이미지

김초딩님 덕분에 더 즐거웠어요^^~~ 좋은말씀도 많이해주시고!!! 완전 좋았네융ㅋㅋ

가끔씩 벙개도 올라오고 해요~ 어차피 주총 한번 나오셨으니 얼굴은 트셨고~ 쭉~~ 보고 계시다가 벙개 참석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미지

네 ㅋㅋㅋ 그럴께요 ㅋㅋ 나름열심히 활동할께용!!! 미녀릴리님 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