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수다톡 방울방울   |   2015-06-01 0 170 목록
주주박스 후기가 좀 늦었네용 ㅋㅋ 블로그에서 퍼온거라 말투는 반말체에융.. ㅋㅋㅋㅋ

 

 

 

 

 

 

 

 

 

 

 

운좋게 여행신 18기에 당첨

 

 

 

 

 

 

cony_special-2

 

 

 

 

 

 

 

 

 

드레스코드 프리 ㅋㅋㅋㅋㅋㅋ

 

 

참석할까말까 고민했는데 한번 가보자 해서 참석 !

 

 

 

가길 잘했다는!!!!!!!!!!! 

 

너무너무 잘했따는 ㅋㅋㅋ 

 

 

 

 

 

 

 

 

 

 

 

 

 

 

 

 

 

 

 

 

 

 

 

 

 

 

 

 

 

쫌 어색했지만 결국 재밌게 놀다옴

 

 

사실 좀 어색하고 쑥스럽고 정신없어서 사진은 없어융 ...

 

 

 

암튼 주주박스 들고 집으로 귀가 ! !

 

 

 

신랑이 데릴러와죠서 완전 씬남 ~ brown_and_cony-81

 

 

 

 

 

 

 

 


 

 

 

요고는 내 자리에 놓여있던 이름표 !

행운의 1등을 바랬는데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즐거웠으니까 그걸로 됐~~~~~~어융

 

 

 

 

 

 

 

 


 

 

 

 

 

 

 

 

 

 

주주박스

 

뭐가 들었나 궁금했는데 뭐 예쁘장한 포장까지 한가득

 

 

 

 

 

 

 

 

 




 

 

 

 

 

 

 

 

과자에 젤리에 사탕에 예쁜 프리노트까지 ..

원투고 감동이얏 

cony_special-15

 

 

 

 

 

 

 

 



 

 

 

 

 

 

 

 

 

 

 

이름까지 새겨준 요 다이어리 ,

 

여행가면 꼭 써야지 !!!!!!

 

 

너무 예쁘다

 

 

 

 

 

 

 

 

 

 

 

 

 

 

 


 

 

 

 

 

 

 

 

 

 

 

 

 

 

 

 

 

명함도 이렇게 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다 어디에 써야하지

 

 

수발짱님하고 한장씩 교환했눈뎅 ...... 이제 어디에 뿌려야할지 ㅋㅋㅋㅋㅋㅋ고민즁

 

 

 

 

 

 

 

 

 

 

 

원투고 주주총회 !!!!!!

 

 

이제 개편된다고 하니 아쉽기도하고 기대도되는 ~

 

 

낯설지만 즐거운 하루

 

 

 

 

 

 

 

 

brown_and_cony-83

 

ㅋㅋ저희 한장 교환했져 ^^
저도 그이후에 아직 간직중..띠로리 ;; ㅋㅋ

첨엔 올까말까 고민도 되지만... 저희 원투고 주총은 오시면 후회 안 하신다능~ 마력(?)이 있다능~ㅋㅋㅋㅋ
일찍 오셔서 그래도 얘기 많이 나눴네용^^ 앞에 앉아있던 릴리에용^^

명함은 블로거 모임에 참석했을때나 음식점같은데서 명함 추첨권 통에 넣거나 할때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주주박스는 볼 때마다 부러운 ㅠㅠ

오오 원투고 명함!!!!
저거 아이템인거 같아요!

멀리 계셔 이야기도 못나누었지만~~~ 반가웠습니다...^^~
주주박스는 볼때마다 탐나요,,,ㅎㅎㅎ~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